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하나님이 계시다면서 이 세상은 왜 악한 거죠?

일러스트 = 김경선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하나님이 계시는데 여전히 세상이 악하고 불행한 것이 이상하십니까? 그래서 하나님은 안 계시다고 결론 내리셨습니까? 당신 말씀대로 세상은 악합니다. 가정파괴, 살인, 유괴, 테러, 이유도 없이 희생자를 만들어 내는 범죄, 어린이와 여자가 유린당하고 서로 죽이는 전쟁…. 이쯤해서 당신은 다시 한번 울분에 차서 항변하고 싶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있다면 그 나쁜 놈들을 확 쓸어버려야 할 것 아니야?”

맞습니다. 하나님은 ‘심판하시는 하나님’이므로 심판으로 이 세상을 정리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심판을 통과할 인간이 하나도 없다는 것입니다. 정의감으로 격분하시는 당신마저도 심판받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심판 앞에 자신 있으십니까? 그는 흠 없으시고 완전한 거룩 그 자체이십니다.

그 하나님이 심판의 주체이시며, 심판의 기준 역시 하나님 자신이신데 괜찮으시겠습니까? “난 그래도 흉악한 죄인들하고는 다르다.”라는 것은 누구의 판단인가요? 당신 말대로 그래도 남보다 더 악하고, 더 선한 사람이 있을까요?

하나님 앞에서 모든 인간은 죄인입니다. 죄 된 본성 때문에 당신도 상황과 조건만 맞아떨어지면 당신이 비난하던 그들과 똑같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전보다 지금 세대가 특별히 더 악합니까? 미디어의 발달로 더 많이 알려진 것뿐입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더 악한 민족이나 나라가 없습니다. 모두 다 흉악합니다.

기다리십시오. 조금만 기다리시면 당연히 심판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당신을 위해 참고 계십니다. 당신이 예수를 믿고 영원한 지옥 심판에서 구원받기를 기다리고 계신 것입니다. 심판하지 않으시는 하나님의 인내하심을 멸시하지 마십시오. 속히 예수 그리스도께로 돌아오십시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japan-bus-241120-unsplash
[고정희 칼럼] 복음이 실제 된다는 것
20241115_Ji
[지소영 칼럼] 무거워지는 아들과 천로역정
IMG_8810re
[지소영 칼럼] “어쩌다가 당신을 만나”
308_5_3_Power of Gospel(1068)
슬픔을 압도하는 기쁨

최신기사

[TGC 칼럼] 안식일은 ‘선교적(missional)’이다
北 도시 주민들, 굶어 죽지 않으려 ‘농촌 이주’
국제 사회, 폐해 많은 파키스탄 신성모독법의 폐지 촉구하다
장애인 학대 신고 매년 증가… 발달 장애인 피해 74%
‘예수교회 회복을 위한 원데이 기도 컨퍼런스’… 12월 5일
“예술작품으로 사람들이 하나님을 만났으면 좋겠어요”
복음주의자들이 트럼프의 두 번째 임기에서 원하는 것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0241122_TGC
[TGC 칼럼] 안식일은 ‘선교적(missional)’이다
309_7_3_NK(1068)
北 도시 주민들, 굶어 죽지 않으려 ‘농촌 이주’
309_3_1_Pakistan1(1068)
국제 사회, 폐해 많은 파키스탄 신성모독법의 폐지 촉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