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호 /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이같이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모았다.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청년의 때에는, 그게 옳아 보였습니다. 그게 옳았습니다.
사실은 그것이 옳았다기보다 그것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자아가 원하는 대로 했습니다. 그러나 후회하게 되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치 않았던 일들이 몇 가지는 있을 겁니다. 한 번밖에 못 산다고 해서 ‘일생(一生)’이라 한다지요. 연습할 수 없기에 경험한 지혜로 인생을 안내해주시는 분이 부모요 스승인거죠.
그런데 엄마 치맛자락 놓기 싫어하던 당신이 독립투사로 사춘기를 거치며 당당히 당신 인생의 왕으로 등극했고, 이후 인생을 원하는 대로 살아왔습니다. 그래서 원대로 되었습니까? 맘대로 했기 때문에 후회 같은 것은 없습니까?
돌아보니 맘대로 못해서 후회되는 것보다, 맘대로 했기 때문에 후회스러운 것이 더 많습니다. 되돌릴 수만 있으면 되돌려 놓고 싶은 것, 깨끗하게 삭제하고 싶은 것도 있겠지요? 그러나 후회를 하든지 안 하든지, 결국 인생의 후반전에서 당신의 오류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되는 것이 인생입니다. 그런데 당신의 인생에서 끝까지 해결하지 못한 심각한 오류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죄가 있고, 그 죄로 인해 반드시 영원한 지옥 형벌이 있습니다. ‘죽으면 끝이다.’라고 생각했겠지만, 죽어도 끝은 아닙니다. 하나님은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라고 하셨고 죽은 후에는 반드시 심판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삶의 오류 중 가장 큰 오류는 당신 죄를 사하시기 위해서 대신 죽음으로 죄의 대가를 치르신 예수님을 믿지 않은 죄입니다. 이 오류에 대한 후회가 죽은 다음에 온다면 너무 늦은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후회는 지옥에서 하는 후회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끝 날이 오기 전에 해결해야 합니다. 당신을 위해 생명까지 버리신 예수님을 지금 마음 문을 열고 맞아들이면, 이제부터 예수님이 당신을 후회 없는 삶으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