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시대를 준비하는 비영리단체 홀리원코리아가 지난 12월 1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 영등포구에서 ‘홀리원코리아 10주년 땡스 게더링’과 조평세 박사의 신간 도서 『성경으로 세상 바로보기』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과 개회기도(하늘교회 김재동 목사), 임원진 감사패 전달식, 홀리원코리아 활동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한서영 대표(홀리원코리아 교육지원센터)는 “10년간 홀리원코리아를 후원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이 있었기에 오늘날까지 활동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교육 분야에서 올바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홀리원코리아와 협력하고 있는 선교단체 기독교세계관선교회의 이한나 대표는 ‘기독교 세계관 선교회’의 설립 배경을 소개하며 신간 ‘성경으로 세상 바로보기’의 기획과정을 전했다. 이 대표는 “성경적 기독교 세계관을 가진 다음세대가 세워지길 소망하는 마음으로 선교단체 출범과 동시에 이 책을 첫 도서로 출판했다.”며, “올바른 역사관, 국가관, 정치관을 세울 수 있는 도서로서 대안학교, 홈스쿨, 교회학교 등에서 교과서와 교재로 활용될 수 있는 탁월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진 출판기념회는 조평세 박사의 신간 도서 강의와 북콘서트가 진행됐다.
조 박사는 “이 책을 통해 성경적 기독교 세계관 기초를 다지고, 기독교 국가관을 정립하며, 미국과 한국의 기독교적 입국을 알 수 있다.”며 “자유, 법치, 예배라는 세 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기독교 세계관에 입각한 올바른 국가관을 정립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조 박사의 신간 도서 ‘성경으로 세상 바로보기’는 출간 이틀 만에 네이버 베스트셀러에 등극했으며, 다음세대를 위한 기독교 세계관 도서로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홀리원코리아는 완전한 하나의 대한민국을 꿈꾸며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자유민주주의, 헌법정신, 세계시민의식 등 올바른 가치관을 담은 다양한 교육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교육단체로 어린이, 청소년 온 가족을 대상으로 한 ‘올바른 국가관·역사관·통일관을 세우는 나라사랑 체험학습’, 찾아가는 민주시민양성 강연, 자유민주주의 시민교육 및 통일교육 워크샵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홀리원코리아는 교육지원센터(행정안전부 승인 비영리민간단체)와 출판사(도서출판 홀리원코리아), 세우다! 아카데미, 유튜브 채널(홀리원코리아TV), 네이버 스마트스토어(WHOK하다)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독교세계관 보급을 위해 선교단체 ‘기독교세계관선교회’를 구축해, ‘K-미션 캠프’와 ‘기독교 세계관 스쿨’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