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성경? 읽어봤어요. 물이 포도주로 됐다는 둥, 물 위를 걷는다는 둥, 믿지 못할 이야기가 많던데요? 그냥 좋은 이야기만 골라서 마음에 새기고 살아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경을 읽어보셨다니 놀랍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기도 합니다. 당신은 성경이 쓰인 목적을 놓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해되지 않는 것은 모두 거짓입니까? 사람의 마음, 이름도 알 수 없는 풀, 모든 생물은요? 크기를 알 수 없는 우주는 어떤가요? 그것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조차 답을 찾지 못한 것들이 있지만 하나님이 창조하셨다는 진리를 받아들이기 싫어서 ‘저절로’ 그렇게 됐다고 하는 것이 진화론입니다.
물론 당신 말대로 성경엔 인간이 받아들이기 어려운 초자연적인 사건들이 많습니다. 당신 같은 분들에게 걸림돌이 된다는 것을 몰라서 그렇게 기록했을까요?
성경이 쓰인 목적은 당신이 하나님을 떠난 죄인이라는 것, 그래서 반드시 죽게 되며 그 후 심판을 받고 지옥에 간다는 것, 그러나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당신에게 내려질 하나님의 진노를 대신 받기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다시 사셨다는 것. 그 예수를 믿으면 예수의 생명이 당신의 새 생명이 되어 거듭난 인생으로 천국에 가게 된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한 것입니다.
기적 이야기는 당신을 영원한 지옥에서 영원한 천국으로 옮기실 수 있는 전능한 능력이 하나님께 있음을 보여주고 믿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배려입니다. 아기가 아버지를 이해할 수 없어도 장성하면 알게 되듯 당신도 믿음 안에서 하나님을 점점 알게 됩니다. 당신의 이성이 다 이해할 수 없는 하나님이야말로 당신을 구원하실 능력이 있는 분이십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