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회선교단 중보기도학교 1박 2일간 합숙훈련 진행
“우리는 실전을 준비해야 한다. 말씀기도 훈련은 현장에서 싸울 무기를 장전하는 시간이다.”
순회선교단 중보기도학교(IPS)는 선교 현장에서 믿음의 싸움을 싸울 IPS 훈련생과 섬김이를 대상으로 1박 2일간 말씀기도와 강의로 구성된 합숙훈련을 지난 11 일 성남 선한목자교회(유기성 목사)에서 진행했다.
서울(동북, 동남), 강원, 영남, 호남 등 전국 5개지부에서 연합해 진행된 이 번 모임은 훈련생 및 섬김이 200여명이 모여 말씀기도가 무엇인지를 듣고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확실하게 실제 되도록 원리를 경험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이 날 조완순 선교사(기도24365대표)는 ‘중보기도와 말씀’ 이라는 주제로 “하나님 의 말씀은 상황보다 앞서며 말씀이 믿어지는 자리에 앉을 때 주님이 나를 정금같이 사용 하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 A국에서 방문 중인 오 선교사는 현장에서 어떻게 말씀과 기도가 실제가 되었는지 증인의 고백으로 나눴다.
그는 “주님께 물어보는 자리, 응답받는 자리가 모두 기도의 자리” 라며, “말씀이 실제 되어 우리 삶에서 순종 됐을 때 주님이 한발 한발 인도하시고 확증시켜 인도해 주심을 볼 수 있게 된다.”고 전했다.
IPS는 이후 올 6월말부터 진행될 현장 아웃리치를 위한 준비체제로 진행되며 말씀과 기도가 모든 삶의 영역에서 실재 되도록 더욱 강도 높은 훈련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