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예수님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고 싶어요”

방글라데시 어린이 캠프, 어린이들 신앙간증 쏟아져

“왜 이샤(예수님)이 날 위해 십자가에 달려 죽으셨는지 더 잘 이해하게 됐어요.”

전국민의 90%가 무슬림인 방글라데시에서 열린 어린이캠프에 참여한 어린이 우르미의 고백이다. 오픈도어선교회는 최근 지역선교회와 함께 12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캠프를 통해 말씀과 찬양, 전도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복음의 진리를 듣고 예배하며 은혜를 누리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방글라데시는 지금도 기독교를 탄압하는 국가 50위안에 들어가는 ‘기독교박해국’에 포함돼어 있다. 따라서 방글라데시의 기독교인들은 지역사회에서 소수그룹으로서 많은 차별과 불이익을 당하며, 심지어는 생명까지 잃어버리는 고통을 감수하며 신앙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방글라데시의 어린이 크리스찬들도 학교에서 무슬림 학생들과 선생님들로부터 비웃음과 왕따를 당하기 십상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열린 어린이 캠프는 이 지역의 어린이 크리스찬들에게 많은 소망을 안겨주었다.

무슬림권의 어린이 크리스찬들을 위해 삽화가 그려진 어린이용 성경책을 선물로 받은 우르미는 “꼭 읽을 거에요. 그리고 우리 할머니께 꼭 읽어 드릴 거예요.”라며 기뻐했다.

이날 캠프에 참여한 로빈(9)은 예수님의 구원의 복음에 관계된 중요한 내용을 담고 있는 5가지 색깔로 되어 있는 ‘구원팔찌’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나는 이 색깔을 가지고 어떻게 예수님에 대해 이야기하는지를 배웠어요. 예전에는 예수님이 왜 날 위해 십자가에서 돌아가셔야 했는지 몰랐어요. 그러나 이것을 알게 된 후에 난 예수님을 더욱 사랑하게 되었어요. 난 예수님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311_8_2(1068)
화상으로 고통하는 아이를 찾아가다… “내일 또 올 거예요?”
20241230_AM Briefing session
아시안미션(AM), 제12회 멤버케어 설명회 개최… 선교사 지원 방안 및 실무 강의 진행
20241230_mozambique
모잠비크, 선거 이후 폭력 사태 속에서 성경 공급 계속
20241228_O1
[오영철 칼럼] 가난한 선교사와 연약한 후원교회의 만남

최신기사

“천수답 목회의 은혜… 돌아보니 전부 주님이 하셨습니다” - 이춘자 목사
대한민국과 북한 구원을 위한 ‘리빌더 구국기도회’ 21일간 열려
[지소영 칼럼] "쌀국수집 사장님이 이걸 주셨어요"
탄핵반대국민연합, "윤 대통령과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은 헌법 위반"... 기각 촉구
더불어민주.조국혁신 등 야당, 방위산업법.계엄법 개정안 발의… 방산기술 유출 및 삼권분립 훼손 우려
시리아, 새로운 정권 전환에 혼란 여전... 기독교인 미래 불투명
[오늘의 한반도] 인스타그램, 14~18세 청소년 이용 일부 제한 ‘10대 계정’ 시행 외 (1/3)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311_1_2_Interview-main(1068)
“천수답 목회의 은혜… 돌아보니 전부 주님이 하셨습니다” - 이춘자 목사
20250102_Rebuilder
대한민국과 북한 구원을 위한 ‘리빌더 구국기도회’ 21일간 열려
20250103_noodles
[지소영 칼럼] "쌀국수집 사장님이 이걸 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