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잠 4:8

그리스도로 옷 입었느니라

-니캅을 입은 파키스탄 여성들

무슬림 여성들은 외출할 때 몸이나 얼굴을 가리기 위한 옷을 착용한다. 오른쪽 여성이 입은 얼굴을 다 드러낸 옷은 차도르이고 왼쪽 여성의 눈만 내보이는 옷은 니캅이다. 무슬림 여성들은 대부분 종교적 신념으로 정숙함을 표현하기 위해 이런 옷을 입으며, 더 많이 가릴수록 더 깊은 신앙심을 나타낸다.

그러나 더 많이 가린다고 정숙하게 되는가. 우리의 마음 속에서 꿈틀대는 존재적 죄의 속성은 우리의 선행이나 고행이나 그 어떤 것으로도 사라지지 않는다. 게다가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는 날엔 은밀히 지은 모든 죄까지도 낱낱이 드러나게 된다. 결국 모든 인류는 죄의 값으로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우리의 죄의 값을 대신 치른 십자가로 인해 우리는 영원한 심판을 면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의 죄를 사하시고 수치를 가리신 십자가만이 우리를 정결하게 한다. 그러니 선행의 니캅과 고행의 차도르를 벗고 십자가로 내미신 예수 그리스도의 의의 옷을 입자. 오직 믿음으로. [복음기도신문]

“너희가 다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아들이 되었으니 누구든지 그리스도와 합하기 위하여 세례를 받은 자는 그리스도로 옷 입었느니라”(갈라디아서 3:26~27)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8_KJI_Muslim evangelism
[김종일 칼럼] 그리스도인의 삶을 통한 무슬림 복음 전도
20240419_KJI_IranIsrael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20240417_VOM_tanzania
탄자니아의 회심한 기독교인, 자신을 공격한 무슬림 용서하고 더욱 헌신된 삶 지속
0315 transgender
[오늘의 열방] 美 성전환 선수, 여자 육상 경기서 승리… 불공평 맹비난 외 (4/18)

최신기사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10): 하나님을 의지하여 목회하도록 하기 때문이다
北 농촌, 원치 않는 출산 이후 신생아 양육 포기.유기 잦아
北, 수출 1위 인조 속눈썹·가발… 강제노동으로 제작
샬롬나비, "BBC, 한국 총선결과 우려 표명... 무너진 법치 바로 세워야"
반중 정서의 대만, 전쟁의 가능성은?
이탈리아, 낙태 고려 여성에 모성 상담 허용 법안 통과
탈북민북송반대국민연합 "중국 정부, 탈북민 강제 북송 중단" 요청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