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복음드라마]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72) – Return

자동차를 운전하다 길을 잘못 들어서 고생을 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나 자신의 생각을 믿고 선택한 길이 잘못된 길이어서 정반대 방향으로 갔던 적 말입니다. 그땐 정말 속이 많이 상하죠. 화도 나고요. 자기 자신이 바보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도로를 잘못 들어간 자동차는 다시 돌아서 가면 됩니다. 하지만 영원한 운명이 걸린 자신의 인생의 길에서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된다면 그것은 자동차가 길을 잘못 든 것과는 차원이 다른 얘기가 됩니다.

죄로 인해 하나님을 떠나 자신이 하나님이 되어버린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잘못된 길로 달려가는 멈출 수 없는 고장난 자동차와 같습니다. 그 인생 안에서는 내가 어떤 좋은 선택을 한다고 해도 죄와 하나가 되어 영원히 멸망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고장난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이 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차를 잘 아는 정비사라 할지라도 그 차를 직접 설계하고 만든 사람보다 더 잘 알 수는 없는 것처럼요. 당신을 지으시고 당신을 가장 잘 아시며 너무나 사랑하시는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만이 당신을 고치고 바꾸실 수 있습니다.

그분은 우리의 고장 난 병든 영혼으로 선택한, 모든 잘못된 길에서 단번에 옮기셔서 완전하고 영원한 옳은 길로 당신을 가게 할 것입니다. 그 하나님 아버지께로 갈 수 있는 유일한 길….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당신의 인생의 방향을 돌려 돌아가야 할 때, 바로 지금입니다!

“지나온 길을 돌이켜 살펴보고 우리 모두 주님께로 돌아가자.”(예레미야애가 3:40)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gpnews@kakao.com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71-230805-1190
[복음드라마]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71) – 열정
70_between distrust and betrayal(1190)
[복음드라마]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70) – 배신과 불신사이
drama-69
[복음드라마]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69) – 놓칠 수 없다
68 The next(1190)
[복음드라마]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68) – The Next

최신기사

"유럽복음주의연맹, ‘2025년 기도 주간’ 진행해" 외 - 2월 세계선교기도제목 3
교회언론회, 무슬림 인구 증가에 국가적 대책 필요
내전이 끝난 시리아, 평화와 자유를 향한 첫걸음 속 세계가 주목
스위스, 무종교 인구 36%… 개신교.가톨릭 지속 감소
美 트럼프 행정부, 반(反) DEI 조치로 젠더 이념 따르던 대학들 긴장
[오늘의 한반도] 우리나라 자살 사망률 OECD 1위... 정부, 고위험군 지원 강화 외 (2/12)
[오늘의 열방] 美 국방부, 트랜스젠더 신병 모집 중단... 성전환 의료 절차도 금지 외 (2/12)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0220605 cross necklace -min
"유럽복음주의연맹, ‘2025년 기도 주간’ 진행해" 외 - 2월 세계선교기도제목 3
250211_germany market
교회언론회, 무슬림 인구 증가에 국가적 대책 필요
250211_Jordan_new
내전이 끝난 시리아, 평화와 자유를 향한 첫걸음 속 세계가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