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는 열방의 도시와 종족기도정보를 발굴하는 포커스피플그룹과 협력, 열방과 종족의 상황을 소개한다. 주님이 이 땅에서 일하시도록 정보를 읽으며 기도하자.<편집자>
중국 북서쪽의 건조한 땅에 ‘은’이라고 알려진 도시가 누워 있다. 일찍이 한 왕조(B.C. 206 -A.D. 220) 때부터 시작되었던 광산업의 보배로운 땅인 바이인(白银)시. 간쑤 성(甘肃省)의 중앙에 위치해 있는 이 도시의 인구는 100만명을 넘어서 계속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이 부자 도시의 주민들 중 하늘의 귀중한 보물들을 아는 사람들은 극히 소수일 뿐이다.
모래 돌순과 돌기둥의 아름다움으로 광채를 뿜어내는, 황하의 돌 삼림은 이 지방을 매력있는 곳으로 만들어 주고 있다. 물과 바람의 침식으로 형성된 절벽들의 절경은 삼림의 아름다움을 한껏 높여준다.
황하는 이 지역을 통해 동에서 서쪽으로 흐르는데, 자연의 아름다운 환경은 몇몇의 영화와 텔레비전 쇼로 촬영되기도 했다.
그리스도인들은 소수이긴 하지만 정부로부터 심하게 간섭 당하지는 않았다. 몇 년 전, 지역 가정교회의 멤버들이 행정당국으로부터 10일 정도 구금되고 벌금을 지불해야만 했다. 계속되는 핍박을 견디고 있는 성실한 그리스도인들로 인하여 하나님을 찬양한다.
구원의 주님께서 고난을 겪으면서도 주님을 믿고 따르는 이들에게 힘을 주시도록 기도하자.
– 바이인 시의 사람들이 영원한 부요함을 주실 수 있는 오직 한 분 그리스도 예수님에게로 그들의 눈을 돌리게 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 바이인 시의 황해를 따라 아름다움과진기한 창조에 놀라워하는 여행자들의 눈들이 이 모든 것을 만드신 창조주 하나님을 향해 떠지게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바이인 시의 믿는 이들이 담대하고 끈기있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메시지를 나누게 되도록 부디 기도해 주십시오. [GNP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