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드라마]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37)
영상바로가기▶https://youtu.be/dZ0GRTxO1rw
죽음이 코앞에 놓여있는 전쟁터에서 죽지 않고 끝까지 살아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줄 사람. 그리고 남은 모든 인생에서 나와 함께 하며 영원히 날 도와줄 사람. 그런 사람이 있을까요? 안타깝지만 그런 사람은 이 세상에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세상에 어떤 친구도, 연인도, 가족도 심지어는 부모도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린 모두가 자신의 앞길을 알 수 없고 또 모두 죽기 때문입니다. 혹시 그런 대상이 있다 해도 그 또한 이 땅에서 뿐입니다. 그리고 그 마음과 생각은 언제든지 바뀔 수밖에 없습니다.
이 세상뿐이니라. 죽음 이후에 영원한 삶에서도 영원히 당신과 함께 하실 이가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그분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죄로 인해 하나님과 끊어진 당신과 영원히 함께 하시려고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구원의 길을 여시고 그분의 생명을 주셔서 영원히 함께 하시길 원하십니다. 그리고 그 놀라운 일은 2000년 전에 실제로 십자가에서 예수 그리스도로 인해 이루어졌고 그 사실을 믿는 자마다 영원히 함께 하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영원히 함께하는 삶. 예수님은 죽음과 함께 있는 그곳에서도, 그리고 거친 세상과 모든 역경 속에서도 늘 당신과 함께 하시며 당신을 하나님께로 이끄실 것입니다. 당신의 모든 삶 속에서 복음을 믿고 살 수 있도록 도우시며 당신을 이 세상 끝 날까지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을 자랑하고 찬미하도록 하실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와 영원히 함께 할 때까지 당신을 사랑으로 이끄시고 도우실 유일한 한 분. 그분은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내가 끝내 그들을 고향집으로 돌아오게 하겠다 나 주의 말이다 (호세아 11:11, 표준새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