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美, 박해 피해 망명 기독인 ‘추방’

▶추방결정으로 눈물을 흘리는 아리노 마시.

미국 트럼프 정부가 인도네시아에서 종교 박해를 피해 미국 망명을 시도한 크리스천 남성을 추방하기로 결정했다고 데일리굿뉴스가 ‘크리스천 포스트’를 인용하여 22일 보도했다.

이번에 추방이 결정된 남성은 ‘아리노 마시’로 20년 전에 미국으로 망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시는 오래 전에 추방 명령을 받았으나 최근 정부로부터 이민국에 정기적인 신고를 하는 것을 조건으로 미국 체류가 허가되었다. 그러나 트럼프 정부는 관광비자 만료를 이유로 마시를 고국으로 추방했다.

마시는 트럼프 정부가 대대적으로 실시 중인 불법이민자 추방 정책의 대대적인 단속에 걸린 4만 1000명의 이민자 중 하나다.

‘워싱턴 포스트’는 “트럼프 정부 출범 후, 불법 이민자 검거율이 38% 증가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민국의 통계에 의하면 트럼프 정부가 체포한 범죄 전력이 없는 불법 이민자의 수는 오바마 정부 대비 2배 증가했다.

일각에선 “무고한 크리스천이 가족과 생이별을 할 수밖에 없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일고 있다. [복음기도신문]

기도 | 하나님 아버지, 이 세상의 법은 한계가 있고 다 보호해주지 못합니다. 그러나 완전하신 통치와 다스림으로 우리를 보호하시고 살피시는 하나님의 법은 완전합니다. 아리노 마시의 아버지가 되시는 하나님, 그를 붙들어 주소서. 피난처 되신 주께로 피하게 하소서. 미국의 이같은 정책에 많은 불법이민자들이 완전하신 하나님을 아버지로 만날 수 있도록 구원의 은혜를 베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20241220_restrictions-on-religion1
종교 실천 어려운 국가... 이집트, 시리아, 파키스탄, 이라크
20241217_Vietnam
베트남 가정교회 목회자, 총격으로 심한 부상
20241216_Somalia Christian mother
소말리아 기독교 개종 여성, 남편 폭행으로 생명 위협받아
20241214_Nigeria-Church
나이지리아 기독교인들, 크리스마스 폭력을 대비하다

최신기사

청소년 성전환 문제 다룬 영화 ‘데드 네임’... "트랜스젠더 성전환 의학적.윤리적 문제 부각시켜"
[오늘의 한반도] 학교폭력제로센터, 올해 학교폭력 피해 5만 건 지원 외 (12/23)
[오늘의 열방] 알바니아, 10대 청소년 살해 사건 이후 틱톡 1년 금지 외 (12/23)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이 생생한 복음 되기를…
[김종일 칼럼] 모든 무슬림 형제자매에게 보내는 복음 편지(21): 전 세계 무슬림들에게 전하는 예수님 탄생의 진정한 의미
아브라함이 하나님을 절대적으로 믿은 이유
[GTK 칼럼] 리더십101 (2): 형제들이여, 우리는 인기스타가 아닙니다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dead name
청소년 성전환 문제 다룬 영화 ‘데드 네임’... "트랜스젠더 성전환 의학적.윤리적 문제 부각시켜"
20230519 school
[오늘의 한반도] 학교폭력제로센터, 올해 학교폭력 피해 5만 건 지원 외 (12/23)
pexels-tiktok-241223
[오늘의 열방] 알바니아, 10대 청소년 살해 사건 이후 틱톡 1년 금지 외 (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