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선교지로 보낸 물품을 다양한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기쁨

곧 눈이라도 내릴 듯이 낮아진 회색빛 하늘을 보면 재촉하는 사람이 없어도 마음은 벌써 서두르고 있습니다.

그동안 몇몇 지인들이 보내주신 사랑의 선물들을 주일학생들과 성도들에게 나눴습니다. 또 조금씩 남겨 두었던 학용품과 옷가지 등, 그리고 키예프에 살던 교민들이 근무를 마치고 귀국하면서 주고가신 살림살이들을 장애아 고아원, 장애아 학교, 양로원, 적십자사에 가져다 줄 나눔을 위해 정리하고 있습니다. 체르노빌 원전사고의 영향으로 장애를 가지고 태어 난 아기들을 국가에서 맡아서 양육하고 있는 유아원은 우리 교회 대학부 청년들이 방학 때 마다 방문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올 해는 풍선도 많이 있고 ‘미소’가 문을 닫으면서 보내 주신 털모자와 예쁜 액세서리들도 많아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선교지를 섬기기 위해 바자회를 끝내고 남은 물건들을 보내주신 남대문선교회와, 경기침체로 인하여 가게를 정리한 작은 웃음 ‘미소’에게 감사와 복을 빌어 보냅니다.

이 물건들을 바라보며 이곳저곳에 무엇인가를 더 챙겨 보낼 것이 없나 하고 몇 번이나 주위를 서성거려봅니다. 나누면서 얻는 이 가슴 설렘은 나누어 본 자만이 아는 비밀이지요. 이런 심부름을 대신할 수 있도록 해 주시는 선한 손길들을 기억하시고 갚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기도 | 선교지를 섬기는 손길을 축복하소서. 또 열방을 향한 동역자들의 마음이 담긴 각종 물품들이 단순한 선물 또는 구호물자가 아니라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전달하는 복된 통로가 되게 하소서

[GNPNEWS]

정희술.김말숙 선교사

■선교사님들의 기도편지를 받습니다. 보내실 곳 :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721_Save Bokkos
나이지리아, 이슬람 극단주의자들 기독 공동체 공격 여전
20240722_Jesus Army1
통일 꿈꾸는 청년 68명, 북한 선교사로 헌신
TikTok 20221221
극단주의자와 권위주의 정권, 기독교 박해와 통제 위해 디지털 기술 남용
20240720_Elsalvador and Gang members
엘살바도르, 갱단에 대해 무관용으로 수감자 급증... 회심자도 늘어나

최신기사

낙태 옹호론자 카말라 해리스, 대통령 되면 50개 주서 낙태 허용할 것
탄자니아, 성경 2300부 전달… 영혼들이 소성케 되길
이송희 세계기독간호재단 설립자 소천... 기독간호사 양성과 해외 간호대학 설립 주도
프랑스, 예수 페스티벌 5500명 이상 참석
나이지리아, 이슬람 극단주의자들 기독 공동체 공격 여전
[오늘의 한반도] 한교연, 대법원의 동성애자 건보 자격 인정, "불온하고 위험한 판단” 외 (7/23)
[오늘의 열방] 美 성인 68% "나는 기독교인"... 역대 최저 외 (7/23)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