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검찰 “독일 여객기 부기장 고의로 추락”
프랑스 남부 알프스에 떨어져 150여 명의 사망자를 낸 저먼윙스 여객기는 부기장이 의도적으로 추락시킨 것으로 보인다고 프랑스 검찰이 26일 밝혔다.
사망자들의 유가족들을 위로해 주시고 인생의 악함과 허무함을 모든 열방이 보며 창조주 하나님을 기억하고 돌아오게 하소서.
사우디 등 아랍권 10개국, 예멘의 시아파 후티 반군 공격
이슬람 수니파의 종주국 사우디 아라비아를 중심으로 수니파에 속하는 아랍권 10개국이 26일 예멘의 시아파 후티 반군을 상대로 한 군사작전을 전격 개시했다.
각 국의 개입으로 예멘이 더욱 혼란스러워지지 않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고 속히 무력충돌로 인한 피흘림이 멈춰지고 예멘을 화평케 하소서.
에볼라 감염 속출로 시에라리온 학교 수업 재개 연기
에볼라 사태로 8개월 여 동안 학교가 폐쇄되고 있는 서부 아프리카 시에라리온이 신규감염 사례 속출로 오는 30일로 예정된 수업 재개 일정을 2주 연기했다고 AFP 통신이 25일 보도했다.
시에라리온과 서부 아프리카의 에볼라가 그치게 하시고 학교와 교회에서 모여 복음을 나눌 수 있도록 은혜 베푸소서.
보코하람 나이지리아 궈자마을 공격, 75명 사망
이슬람 무장세력 보코하람이 나이지리아 궈자 마을을 공격해 적어도 75명을 살해했다고 25일 신화통신이 보도했다.
몰락해가는 보코하람의 발악과 같은 악행을 멈추어 주시고 멸망의 끝자락에서도 돌이킬 수 있는 은혜를 주시길 간구합니다.
십자가 철거에 항의하던 중국 목사, 1년 형 선고
중국에서 십자가 철거에 항의하던 중국 목사에게 ‘군중들을 모아 사회질서를 어지럽힌 죄목’으로 1년 형을 선고했다고 뉴욕 타임즈는 25일 보도했다.
중국이 하나님을 두려워 하는 나라 되게 하시고 이 사건에도 중국 성도들이 믿음을 굳게 하여 건물에 연연해 하지 않고 더욱 선교에 힘쓰게 하소서.
복음기도신문은 긴급한 열방의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열방의 교회, 다음세대, 창궐하는 죄, 이주민 문제, 영적 전쟁 등의 관점에서 전세계 언론과 통신원들을 통해 모아진 열방의 소식을 요약, 정리해서 제공합니다. <편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