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대선 투표, 카리모프 현 대통령 압승 예상
중앙아시아의 옛 소련 독립국 우즈베키스탄에서 5년 임기의 대통령을 뽑는 대선이 실시돼 29일 현재 36.55%를 기록, 유효 투표율을 넘긴 상태로서 현재 카리모프 대통령이 다른 후보들을 크게 앞선 것으로 드러나 그의 낙승이 예상되고 있다고 러시아 타스 통신이 보도했다.
대선의 모든 과정을 간섭해 주시고 누가 당선되든지 그에게 하나님 경외함을 가르쳐 주소서.
보코하람, 나이지리아 선거방해 공격… 40여명 사망
나이지리아에서 극단주의 무장세력 보코하람의 대선·총선 선거방해 공격으로 최소 41명이 숨졌다고 AP 통신 등이 28일 보도했다.
보코하람의 악행을 막아주시고 나이지리아가 겸손히 하나님께 구하며 어려움을 돌파하게 하소서.
칠레 북부 집중 호우 피해 확산, 30여명 사망·실종
칠레 북부지역에서 강풍을 동반한 집중호우가 계속되면서 최소 10명이 사망, 20명 가량이 실종, 칼라마 시에서 북동쪽으로 40 Km 떨어진 지역에서 규모 6.0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AP통신이 29일 보도했다.
피해 지역에 속히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시고 더 이상 사상자가 없도록 인도하소서. 모든 상황을 통하여 칠레가 목마름으로 주를 찾도록 은혜 베푸소서.
소말리아 수도 호텔서 자살폭탄테러 7명 사망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의 한 유명 호텔 정문에서 차량 자살 폭탄 테러가 발생해 최소 7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부상했다고 현지 경찰과 소말리아 극단주의 무장단체 알샤바브가 전했다고 28일 로이터통신이 전했다.
알샤바브의 악행을 멈추어 주시고 혼돈스러운 소말리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여 화평케 되길 기도합니다.
작년 이스라엘 공격에 팔레스타인인 2314명 사망
지난해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공습 등으로 팔레스타인인 2천 314명이 사망했고 3천964명이 부상당했다고 영국 일간 가디언이 27일 전했다.
유가족들을 위로하시고 다시는 이곳에 피흘림이 없도록 은혜를 베푸소서.
나이지리아군 “보코하람 본부 파괴, 궈자 탈환”
나이지리아군이 보코하람 본부를 파괴하고 보코하람이 칼리프국가수립을 선포했던 궈자지역을 탈환했다고 AFP통신 등 외신이 27일 보도했다.
보코하람이 멸망의 끝자락에서 하나님 아버지 앞에 돌이킬 수 있는 은혜를 베풀어 주시고 나이지리아의 앞길을 인도하소서
ISIS, 4세기 수도원 파괴 후 니느웨의 기독교 10 가정 몰살
이라크에서 이슬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IS)가 기독교 유적지에 대한 조직적인 파괴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북부 니느웨 지역에서 기독교 10 가정 이상이 몰살되었다고 알-수마리아 위성TV네트워크가 보도한 내용을 크리스쳔 포스트가 26일 보도했다.
이라크에서 발생하는 순교자들의 피를 기억하시고 속히 이 곳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하소서. ISIS의 만행을 막아주시고 멸망의 문 앞에서라도 돌이키는 은혜를 베푸소서.
복음기도신문은 긴급한 열방의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열방의 교회, 다음세대, 창궐하는 죄, 이주민 문제, 영적 전쟁 등의 관점에서 전세계 언론과 통신원들을 통해 모아진 열방의 소식을 요약, 정리해서 제공합니다. <편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