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죄를 짓는 사람은 ‘마귀’에게 속해 있습니다”

죄는 형태가 없습니다. 그러나 죄를 보면 사탄을 알 수 있습니다. 사탄의 실체는 정확하게 죄를 통해 드러납니다.

사탄은 죄를 도구 삼아 하나님께 반역합니다. 그러므로 사탄에게 속한 자는 죄를 지을 수밖에 없고, 죄를 짓는 사람은 모두 사탄에게 속한 것입니다.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라(요한일서 3:8a)”

당신은 누구에게 속해 있습니까?

조그만 호수에 물고기 한 마리가 유유히 헤엄을 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맛있게 보이는 지렁이 한 마리가 물고기의 눈앞에 꼬물거리며 나타났습니다. 물고기는 침착하게 몇 번이나 주변을 확인한 뒤 아무 이상이 없는 것을 확인한 후 지렁이를 한 입에 삼켰습니다. 그 때 갑자기 끌어당기는 강한 힘이 물고기의 아가미를 통해 느껴졌습니다.

보이지 않았던 낚싯바늘이 물고기를 덥석 낚아챘습니다. 물고기는 있는 힘을 다해 빠져나오려 애썼지만 강한 낚싯바늘은 이미 아가미를 꿰뚫었습니다. 발버둥 치면 칠수록 바늘은 아가미에 깊숙이 박힐 뿐이었습니다.

그 바늘은 보이지 않는 줄에 연결되어 있었고, 그 줄 끝에는 낚싯대가 있었으며 그것은 검게 그을린 낚시꾼의 힘 있는 손에 잡혀 있었습니다. 물속에서 자유롭게 헤엄치던 물고기가 지렁이를 문 순간 물고기는 낚시꾼의 손아귀에 든 것입니다.

물고기는 억울해하며 고래고래 소리쳤습니다. “나는 지렁이만 먹었을 뿐인데 왜 이래. 나는 낚시꾼과 상관이 없어!” 그러나 미끼를 먹는 순간 그 물고기는 낚시꾼에게 속한 것입니다. 이처럼 죄를 짓는 자는 죄의 원흉(元兇)인 사탄에게 속한 것입니다.

“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하나니 죄는 불법이라 그가 우리 죄를 없애려고 나타나신 것을 너희가 아나니 그에게는 죄가 없느니라(요한일서 3:4-5)”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라(요한일서 3:8b)” [GNPNEWS]

자료제공 : 티앤알미션커뮤니티(문의 ☎ 070-4803-9095)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300_1_3_Eyes of Heart(1068)
죄를 가리려면 누군가 죽어야 하는구나!
300_12_1_Life of Faith1(1068)
우리 부부는 흑암에서 구원받은 주님의 자녀
299_1_3_Eyes of Heart(1068)
모든 사람이 갖고 있는 죄의 본성
299_7_1_Life of Faith(1068)
“달콤한 제안 대신 주님이 불러주신 곳에서 순종해요”

최신기사

[GTK 칼럼] 그리스도로 충분한 기독교(5): 하나님 말씀의 충분성, 2부
복음기도신문을 이렇게 활용하세요
하나님의 눈동자에 담긴 사진 한 컷… 지앤씨
풀러 신학교, LGBTQ+ 학생에 대한 방침 검토중
러시아 침공 이후 우크라 교회 600개 파괴... 종교 지도자 살해.납치 30여건 등
성경 무오성 믿는 개혁.복음주의 신앙이 차별금지법 막는다
성혁명 파고 막는 ‘거룩한 방파제 통합국민대회’ 6월 1일 서울광장에서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