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성과학연구협회(회장 민성길, 성과연)는 오는 19일 오후 LGBTQ와 자폐증, 트랜스젠더 운동선수의 공정성 등을 주제로 제3회 성과학콜로키움을 갖는다.
이날 서울시 강남구 한신인터벨리 지하2층 공용회의실에서 오후 3시부터 3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콜로키움은 성차의학, HIV 통계분석, 성분화의 과학, 선천성 부신과형성으로 인한 성발달 장애 등 6가지 주제에 대한 발표와 토크쇼 형태로 진행된다.
이날 주제 발표로 나서는 전문가들은 민성길 교수(연세대 정신과 명예교수), 고두현 과장(성과연 연구팀장), 임수현 부총무(비뇨기과), 송흥섭 원장(산부인과), 류현모 교수(서울대 치의대학원), 허규연 교수(내분비대사내과) 등이 맡는다.
토크쇼는 이재욱 카도쉬 아카데미 공동대표가 맡고, 토론에는 길원평 교수(동반연 실행위원장), 조영길 변호사(법무법인 아이앤에스), 이진수 대표(더워드뉴스), 문지호 회장(의료윤리연구회), 이승구 교수(합신 조직신학) 등이 참여한다.
콜로키움은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발표하고 토론하는 전문가들의 모임을 말한다. 문의: 02-928-0154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