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호 /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이같이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모았다.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마음에 불평불만이 있습니까? 마음대로 되는 일이 없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행복을 원하고 계시네요. 당신이 말하는 행복의 조건인 돈, 건강, 성공, 명예가 없어지면 불행하다고 느끼시나요? 또 이런 조건들이 계속 유지되면 행복하다고 느낄까요? 금방 식상해지고 더 많이 가지길 원하지 않을까요?
이런 조건들이 완벽히 갖추어지기도 어렵지만, 만족을 모르는 인간의 욕심은 끝없이 더 많은 것을 추구합니다. 결론적으로 인간은 이런 것으로 행복해질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전 정말 행복합니다. 제가 누리는 이 행복을 당신에게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행복한 이유는 너무도 큰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를 사랑하시는 분은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전 하나님을 싫어하여 그분을 떠났던 자였습니다. 하지만 그분은 저를 변함없이 사랑하셨습니다. 전 그분과 함께 할 수 없는 죄인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분은 저와 함께 하시기 위해 죄인인 제가 죽어야 할 자리에 대신 그분의 독생자를 죽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를 그 분의 자녀로 삼아 주셨습니다. 다시 사신 예수님의 생명이 바로 나의 생명이 되어 사는 이 행복은 세상이 줄 수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세상 끝 날까지 나와 함께 하시며, 영원한 천국으로 저를 인도하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불평불만의 삶을 기쁨과 감사의 삶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유일한 분이십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들이십시오. 예수님을 영접하세요. 당신도 영원한 천국의 삶을 사는, 진정으로 행복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