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교수)이 주최하는 통일선교 컨퍼런스가 오는 7월 5일부터 9일까지 국내외 성도들이 참여하는 유튜브 집회로 열린다.
그동안 ‘북한구원 기도성회’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다 이번 26차 대회부터 ‘통일선교 컨퍼런스’로 변경된 이번 집회 주제 성구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예레미야 33:3)’이다.
주최측은 대한민국과 한국교회가 백척간두의 위기에 서 있으며, “여호와여 힘이 강한 자와 약한 자 사이에는 주밖에 도와 줄 이가 없사오니 우리 하나님 여호와여 우리를 도우소서”라며 간절히 부르짖으며 복음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성회가 되어야 할 것이라며 이 모임의 성격을 설명했다.
한국은 현재 차별금지법, 평등법,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 국가보안법 개정과 폐지안, 주민자치기본법 등이 발의되어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와 가족 개념이 해체되고 국가 안보마저 무너지는 정책 등이 예상되고 있다. 또 북한은 핵과 대량살상 무기로 무장하며 적화통일의 의지를 꺾지 않는 가운데 미군철수를 목표로 종전과 평화 협정 등이 강력히 추진되고 있다.
특히 동이 트기 전이 가장 어두운 법이며, 복음통일의 기도 응답의 때가 이르렀음을 깨닫고, 소망 가운데 더욱 기도에 힘써야 하는 이때 많은 성도들의 참여를 주최측은 요청했다.
강사에는 이성구 목사, 이춘근 박사, 이기복 교수, 박한수 목사, 지성호 의원, 이영환 목사, 샤예스테 박사, 이만석 선교사, 이순실 집사, 김권능 목사 김재동 목사, 이선규 목사, 조영길 변호사, 김종철 감독, 오창화 대표, 김기동 목사, 문창욱 목사, 윤학렬 감독, 백상현 기자, 센 언니, 이용희 교수 외 등이 참여한다.(무순)
집회 첫날인 5일 오후 1시30분부터 9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이번 집회는 둘째날부터 오전 9시30분에 시작,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둘째날은 북한의 영혼 구원을 위해 하루 금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없다. 문의: 02-711-2848,
한편 주최측은 이번 집회를 앞두고 복음통일을 위한 기도제목을 소개했다.
1. 주님! 북한에 억류된 남한선교사 6명 (김정욱, 김국기, 최춘길, 고현철, 김원호, 함진우) 애타게 기다리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게 하여 주옵소서!
2. 정치범 수용소가 폐쇄됨으로 갇혀있는 북한 주민들과 성도들이 풀려나게 하옵소서. 그리고 감옥에 갇혀있는 지하교회 성도들도 모두 풀려나게 하옵소서.
3. 북한의 3대 세습독재와 김일성 일가의 우상화, 신격화 체제가 종식됨으로 북한 전역에 있는 3만 8천개 동상과 집집마다 걸려있는 초상화들이 철거되게 하옵소서. 그래서 전국민적인 김씨일가 우상숭배의 죄악이 사라지게 하옵소서.
4. 신앙의 자유가 주어짐으로 자유롭게 예배드리며 전도와 선교의 자유가 보장되게 하옵소서.
5. 북한 땅 방방곡곡에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이 증거되게 하시고 북한 동포들도 땅 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는 선교하는 백성 되게 하옵소서.
6. 북한 동포들을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여주셔서 자유롭게 예수 믿을 수 있는 복음통일이 될 때까지 그들의 생명과 건강을 지켜 주옵소서.
7. 한국교회가 우리와 한 핏줄인 북한 동포들의 영육 구원을 위해 연합하여 간절히 기도하게 하옵소서.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