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파푸아뉴기니 재소자들, 성경에 큰 열정 보여

re7 2 파푸아뉴기니최근 파푸아뉴기니의 교도소에 수감된 재소자들이 성경에 대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지난 7월 31일 미션네트워크뉴스가 보도했다.

전세계 재소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선교단체인 십자로성경연구원(Crossroad Bible Institute)은 파푸아뉴기니에서 이같이 전혀 예상치 못한 결과를 경험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파푸아뉴기니의 라에에 있는 부이모 교도소의 책임자는 십자로성경연구원의 성경교육의 성과를 보고 재소자들에게 성경교육과정을 도입했다.

그런데 십자로성경연구원 역사에 처음 있는 일이 일어났다. 현지 사역자인 테리 웨스트는 보고서를 통해 “부이모 교도소에서 영어를 어느 정도 읽을 수 있는 여성 재소자들 전원이 이 과정에 모두 등록했다.”고 보고했다.

다음 날 테리 웨스트는 십자로성경연구원의 교육과정을 부이모에있는 소년원, 송환시설 그리고 남성 재소자들 시설에도 소개했다.

테리는 “놀랍게도 다른 모든 시설에서도 100%가 등록하는 일이 벌어졌다.”고 놀라워했다.

다섯 명의 교도관들을 포함한 150명의 파푸아뉴기니인들이 성경교육과정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사역을 주관하는 십자로성경연구원 호주본부 공동 대표인레이 호에크제마는 “교육을 받고 변화되는 동료들을 본 다른 재소자들이 꾸준히 이 교육에 동참하기를 원할 것”이라며 이 과정에 등록하는 재소자들이 점점 늘어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GNPNEWS]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20241023_God Behind Bars
美 교도소, 복음 들은 재소자 120명 예수님 영접
topsphere-media-IQHwQCbHtPI-unsplash
아이티 기독교인, 혼란한 상황에 음식.의료 지원하며 복음 전파
20241022_VOM Korea
11월 첫째 둘째주, ‘핍박받는 교회를 위한 세계 기도의 날’
Swiss Frutigen-241017
스위스 프루티겐 교회들, 하나님 모르는 주민들 위해 연합하다

최신기사

[김종일 칼럼] 무슬림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이 모든 무슬림 형제자매에게 보내는 복음 편지(13): 이 세상의 법과 하나님의 법
[GTK 칼럼] 성령 충만한 가정
美 2만 개 학교, 학생의 성정체성 반영하고 부모에게 알리지 않아
[정형남 칼럼] 대체신학 이슈와 요한계시록 1:7의 예수님과 애통하는 자들의 정체 연구 (7.끝)
각계 기독교인, 10.27 한국교회 연합예배 참여 독려... "거룩한 나라 위해 회개하며 기도해야"
나이지리아 이슬람 무장단체, '이교도'로 부른 일반인 처형... 기독교인 안전 우려
[오늘의 한반도] 인천퀴어행사에 기독교계·시민들 반대집회 진행 외 (10/26)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casey-horner-0wRZg331HK4-unsplashre
[김종일 칼럼] 무슬림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이 모든 무슬림 형제자매에게 보내는 복음 편지(13): 이 세상의 법과 하나님의 법
jessica-rockowitz-5NLCaz2wJXE-unsplash
[GTK 칼럼] 성령 충만한 가정
20240304 Primary school in USA
美 2만 개 학교, 학생의 성정체성 반영하고 부모에게 알리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