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회선교단, 2019년 1월 14~19일 일주일간
초중고 청소년부터 부모까지 전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전 세대 복음학교가 1월 14일부터 19일까지 5박 6일간 열린다.
순회선교단(이하 선교단)은 겨울 방학을 맞아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참여하는 다음세대복음학교와 고등학생부터 성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복음학교를 동시에 진행한다.
선교단은 지금 한국교회에 스며든 종교다원주의와 세속화, 교육현장에서 시행되고 있는 학생인권조례, 더욱 지능화되고 잔인한 청소년 범죄, 존속살해와 동성애 등의 소식 앞에서 경각심을 느끼고 오직 복음만이 우리 모두를 온전하게 하며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는 하나님의 완전한 지혜임을 확신하고 이 같은 기회를 마련했다.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는 악한 계획들을 인간의 권리가 더 발전된 모습이라고 여기고 있다면서 불확실한 시대에 확실한 하나님의 능력과 지혜가 십자가의 복음이기에 모든 세대를 이 복음으로 초청한다고 밝혔다.
믿음의 삶을 갈망하는 그리스도인을 대상으로 십자가 복음을 지식적인 이해에 그치지 않고 그 실제를 경험토록 하고 있는 복음학교는 국내와 미주지역에서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 세계 곳곳의 다양한 지역에서 성인과 다음세대를 대상으로 비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2002년 선교사와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시작된 복음학교는 참여한 사람들의 간증과 고백을 통해 알게된 사람들로 집회가 이어져 왔으며, 지금까지 누적 참가인원은 4만여 명에 이른다고 선교단은 밝혔다. 회비나 참가비는 따로 없으며 헌금제로 운영되고 있다.
참가 희망자는 순회선교단 홈페이지(wmm119.co.kr)에서 원서를 다운받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 모집기간은 12월 5일(수)부터 17일(월)까지. 문의 ☎ 010-6307-4641 이메일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