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10)
영상 바로가기 ▶ youtu.be/CYutM3s7eKo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의 편지. 오늘은 ‘볼 수 없어서 믿지 못하는 당신에게’ 들려드립니다.
볼 수 없어서 믿지 못하는 당신, 정말 볼 수 없는 것은 모두 부정하고 계신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인간의 보고 듣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아주 큰 소리나 아주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없을 뿐 아니라, 아주 작은 것도 보지 못하고 광대하게 큰 우주도 인간은 다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아메바에서 인간으로 우연히 진화했다고 믿고 있습니까?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목적도 없이 우연히 만들어진 존재가 아니라 하나님의 완전한 계획 속에서 목적을 갖고 태어난 인생입니다.
하나님을 알 수 있도록 모든 만물 안에 하나님의 능력과 신성을 두셨다고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십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의 신성과 능력을 두신 그 설계도가 바로 DNA입니다. 모든 생물체는 생물체 자체의 설계도인 DNA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대하다고 하는 인간의 과학이 손톱만한 반도체 칩에 책 2만권의 정보를 담을 수 있다면, 당신의 손바닥 세포 한 개 안에는 1억 배 더 많은 DNA 유전정보를 담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그것이 우연히 만들어 졌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닙니다! 우연히 쇠 조각들이 바람에 날아가서 어느 장소에 내려앉으면서 자동차 한 대가 만들어졌다는 것이 더 가능한 이야기일 것입니다.
모든 물건들의 설계도가 있듯이 더 복잡한 물건들은 더 고차원적 두뇌에 의한 더 복잡한 설계도를 가집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인간의 설계자는 어떤 분이어야 가능하겠습니까? 그 분은 영원토록 살아계시고, 우리를 만드시고,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분만이 당신을 아시고, 당신을 구원하실 수 있는 유일하신 분이시며 설계된 모습 그대로 회복하실 수 있는 분이십니다.
당신은 설계자의 의도대로 잘 살아가고 있습니까? 설계자가 있는 줄 모르셨나요? 당신의 설계자는 하나님이십니다. 반드시 그 분을 만나셔야 합니다. 그분은 완전히 고장 난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다시 회복되기를 바라십니다. 우연히 존재하게 된 인생인 줄 알고 자신이 주인 되어왔던 삶에서 돌이켜,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생명을 누리십시오. 보이지 않지만 영원히 살아계신 그 분께 믿음으로 지금 나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