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예수나 교회 같은 것, 생각할 상황이 못 됩니다

일러스트= 김경선

168호 /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43)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부도를 맞아 하시던 사업을 접고 엄청난 후폭풍에 시달리고 계시는군요. 이럴 땐 몸 사리는 친척, 소원해지는 친구 관계, 암담한 미래 등으로 몸보다 마음이 더욱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돈이 좀 있으면 해결되고 숨통도 좀 트일 텐데.” 그렇게 생각하시죠? 그런데 정말 그럴까요? 인생들이 돈으로 완전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면 돈을 가진 자들의 고통은 무엇이며, 끝없이 돈을 더 원하게 되는 것은 또 무엇으로 설명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부도난 인생의 고통 속에 있는 당신에게 진정한 해결자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합니다. 인생의 창조자이신 하나님이 진정 행복할 수 있는 길을 이미 예비하셨습니다. 그런데 왜 당신은 진정한 행복을 누리지 못했을까요? 그것은 바로 죄 때문입니다. “내가 무슨 죄를?”하며 억울한 생각이 드십니까?

“다른 사람들은 더 나쁜데…”하며 합리화하고 싶습니까? 절대적으로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서 “나는 죄 없다.”라고 자신하실 수 있겠습니까? 아닙니다. 그럴 수 없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죄 없는 인간은 한 명도 없습니다. 그래서 모든 인간은 하나님이 계시지 않는 지옥에 떨어지는 심판을 받게 되어있습니다. 이 세상의 고통은 길어야 백 년입니다. 그러나 지옥 형벌은 영원합니다.

부도 때문에 절망하고 있는 당신, 위로는커녕 더 절망이십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지옥가지 않는 길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죄는 착한 일을 한다고 없어지지 않습니다. 죗값을 치러야 자유를 얻습니다. 그런데 당신의 죗값을 치러줄 사람이 있습니까? 없습니다. 그들 또한 자기 죗값으로 지옥에 갈 것입니다.

그래서 죄 없으신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님이 당신 대신 당신의 죗값으로 십자가를 지고 죽으셨습니다. 이 예수를 마음에 영접하면 예수님이 당신의 새로운 생명이 되어 당신과 함께 사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함께 천국에 이릅니다. 부도의 절망을 벗어나 천국 소망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308_1_3_Eyes of Heart(1068)
불신의 시대, 하나님의 약속을 믿은 사람
307_1_3_Eyes of Heart(1068)
하나님께 이르는 길은 ‘오직 한 길’
306_1_3_Eyes of Heart(1068)
불순종은 사람의 자연본성이다
305_1_3_Eyes of Heart(1068)
노아는 120년 동안 대홍수를 경고했다

최신기사

[GTK 칼럼] 그리스도인과 직장 I
“차별금지법 독소조항 담은 제주평화인권헌장 폐지하라”
[고정희 칼럼] 복음이 실제 된다는 것
韓 청년들, “생명 지키는 데 전념하겠다”… ‘제2회 라이프워커 등산대회’ 개최
美 버지니아 부동산 중개인, 결혼 관련 성경 구절 SNS 게시해 면허 박탈 위기
극동방송, ‘나라를 지킨 영웅들’ 위한 ‘2024 가을 음악회’ 성료
파키스탄 북서부, 이슬람 계파 갈등 지역에서 복음 전하다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0241121_Workplace
[GTK 칼럼] 그리스도인과 직장 I
20241121_Jeju
“차별금지법 독소조항 담은 제주평화인권헌장 폐지하라”
japan-bus-241120-unsplash
[고정희 칼럼] 복음이 실제 된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