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잠 4:8

美 시카고 교회, 범죄예방 위해 ‘기도 캠페인’ 전개

뉴라이프커버넌트교회가 시카고 내부에서 벌어지고 있는 범죄에 반대하며 3키로 미터 길이의 ‘인간 기도 띠’ 운동을 벌인다고 밝혔다고 데일리굿뉴스가 최근 보도했다.

이 교회 브라운 목사는 “이번 5월, 시카고 79번가에 함께 모여 기도하며 행동해야 한다. 이 도시에서 벌어지는 어떤 종류의 폭력도 용인하지 않는다.”며 ”우리는 변화를 위한 무언가를 함으로써 범죄로 잃어버린 사람들의 삶을 기려야 한다.”고 촉구했다.

시카고 범죄율은 뉴욕과 로스앤젤레스보다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시카고 경찰에 따르면 올해 1월~3월동안 살인사건 사망자는 124명이었다.

기도띠 운동은 ‘Prayer on The 9’이란 이름으로 지난해에도 진행된 바 있다. [복음기도신문]

기도 | 주님, 미국의 교회가 죄를 자복하고 버리는 자를 불쌍히 여기시는 하나님을 의지하며 기도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이 땅의 교회의 기도를 들으시고 죄의 종된 우리의 옛 생명을 멸하신 십자가 앞에 모든 영혼들이 돌아와 영생을 누리는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506_Nigeria Paster
나이지리아, 교회 회의 가던 목사 살해 당해
baby-4747199_640
[오늘의 열방] 독일, 신생아 수 10년 만에 최저 외 (5/4)
20240503_YP_USA demonstration1
격화하는 미국 대학 반전시위…‘외부인 개입’ 의혹도
20240501_Action civils_protests
美 전국 캠퍼스 반전 시위... '행동하는 시민 교육' 때문

최신기사

[TGC 칼럼] 복음은 종말론적이다
나이지리아, 교회 회의 가던 목사 살해 당해
인도, 미얀마 국경 폐쇄... 종족 단절, 경제 위기 등 우려
[오늘의 한반도] 대구대, ‘로제타 홀 선교사’의 국내 첫 점자책 소개하는 전시회 개막 외 (5/6)
[오늘의 열방] 덴마크, 낙태법 임신 12주→18주 확대… 15세도 부모 동의 없이 낙태 가능 외 (5/6)
모든 사람이 갖고 있는 죄의 본성
거듭난 사람, 동료 신자를 더욱 사랑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