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이프커버넌트교회가 시카고 내부에서 벌어지고 있는 범죄에 반대하며 3키로 미터 길이의 ‘인간 기도 띠’ 운동을 벌인다고 밝혔다고 데일리굿뉴스가 최근 보도했다.
이 교회 브라운 목사는 “이번 5월, 시카고 79번가에 함께 모여 기도하며 행동해야 한다. 이 도시에서 벌어지는 어떤 종류의 폭력도 용인하지 않는다.”며 ”우리는 변화를 위한 무언가를 함으로써 범죄로 잃어버린 사람들의 삶을 기려야 한다.”고 촉구했다.
시카고 범죄율은 뉴욕과 로스앤젤레스보다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시카고 경찰에 따르면 올해 1월~3월동안 살인사건 사망자는 124명이었다.
기도띠 운동은 ‘Prayer on The 9’이란 이름으로 지난해에도 진행된 바 있다. [복음기도신문]
기도 | 주님, 미국의 교회가 죄를 자복하고 버리는 자를 불쌍히 여기시는 하나님을 의지하며 기도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이 땅의 교회의 기도를 들으시고 죄의 종된 우리의 옛 생명을 멸하신 십자가 앞에 모든 영혼들이 돌아와 영생을 누리는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