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행복한 결혼생활? 현실은 불행하신가요?

158호 /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이같이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모았다.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결혼하기로 결정하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당신에게 정말 필요한 선물을 드리고 싶군요. 이 글을 마음으로 받기만 한다면, 결혼을 위해 준비한 그 어떤 것보다 귀중한 선물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루에도 몇 쌍씩 수많은 커플들이 결혼합니다. 그리고 하나같이 결혼이 행복을 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하지만 신혼여행에서부터 조금씩 다투기 시작하고, 결국 둘 사이에 금이 가기 시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주위를 둘러봐도 연애하는 커플과 결혼한 사이는 분위기가 확연히 다르죠? 왜 일까요?

가정은 누가 이끌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남편? 아내? 부부 간의 불화는 항상 이 패권 다툼 때문에 일어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내는 자기 생각이 옳고 남편은 자기 의견이 옳아서, 자기주장이 관철되지 않으면 불행을 느낍니다. 이것이 되풀이되면 배우자가 자기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결론에 이르게 됩니다. 두 사람의 생각이 같을 수 있을까요? 항상 같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죠? 아내도 남편도 자기 가정의 주인이기를 포기해야 합니다. 그래야 진정 행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가정의 주인이 없습니까? 있다면 누가 가정의 주인이란 말입니까? 당신 가정의 진정한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만이 당신과 당신 가정을 아름다운 질서와 완전한 사랑 속에 지키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하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싶어도 당신의 죄 때문에 하나님은 당신과 함께 하실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당신 가정의 진정한 주인이 되시기 위해 예수님을 당신 죄를 대신해 죽게 하심으로 죗값을 치르셨습니다.

이제 죽음을 이기시고 다시 사신 그 예수님을 당신과 당신 가정에 참 주인으로 영접하세요. 아내도 남편도 아닌, 예수님이 주인 되시는 가정은 영원한 천국을 살게 하는 기쁨과 참사랑의 가정입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drug-230427
[오늘의 한반도] 10~30대, ‘고액 알바’ 유혹에 마약 배달 외 (6/22)
301_1_3_Eyes of Heart(1068)
죄와 사망에서 벗어나게 한 하나님의 방법
301_7_1_Life of Faith(1068)
어느 날 눈에 띈 문장 “하나님 없이 살 수 있나요?”
20240611_YP_UNICEF
"전세계 5세 미만 아동 60%, 가정서 신체·정서적 학대 당해"

최신기사

[TGC 칼럼] 바흐의 음악, 하나님의 존재를 증명하는가?
루이지애나, 공립 학교와 대학에 십계명 게시 의무화
[정성구 칼럼] 세상을 뒤집어 놓은 한글
파키스탄, 신성모독법으로 기독교인 매일 폭력 노출
스리랑카, 폭풍에 무너진 집 고치다 개종혐의로 구속된 목회자들 “석방”
[오늘의 한반도] 제주도, 투자이민으로 외국인 중 중국인 비율 70% 외 (6/24)
[오늘의 열방] 이스라엘, 전쟁 이후 신약성경 요청 증가 외 (6/24)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