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한국교회와 단체들, 국가의 위기 앞에 기도로 일어나

“여호와께서 그 땅을 위한 기도를 들으시매”
CCC,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등 연속기도행진 이어가

최근 우리나라가 직면한 여러 혼란과 위기 속에서 교회와 단체들이 국가를 위해 기도하자고 제안하며, 연속기도에 돌입했다.

한국대학생선교회(CCC·대표 박성민 목사)는 11월 5일부터 12월 26일까지 ‘52일 비상기도대행진’을 갖기로 했다. CCC 간사와 학생들은 우리나라와 민족, 교회와 가정, 나 자신을 하나님 앞에서 돌아보고 ‘무너진 성벽을 다시 세우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하루 한 끼 금식과 매일 오후 1시에 52개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하기로 했다.

이 ‘52일 비상기도대행진’ 마지막 날인 12월 26일부터 29일까지는 전국 광역시도 단위로 원단금식수련회를 개최해 1만여 명이 개인의 경건과 캠퍼스 사역의 부흥, 나라와 민족, 세계 선교를 위해 집중적으로 기도할 계획이다.

박성민 목사는 ‘기도의 비상사태를 선포합니다’라는 제목의 호소문을 통해 “국민의 한 사람으로 나라의 현실을 보면서 실망하고 분노하는 것은 당연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민족의 흥망성쇠를 주관하시는 하나님께 기도의 무릎을 꿇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세계성시화운동본부(총재 김인중 목사, 공동총재 전용태 장로)도 10월 31일부터 12월 21일까지 ‘느헤미야와 같은 심정으로 나라와 민족, 교회와 가정, 나 자신을 위한 52일 비상기도대행진’을 진행한다.

한편 성남 복정동에 위치한 선한목자교회(담임 유기성 목사)에서도 11월 8일부터 ‘나라를 위한 비상 금식기도’를 40일간 온 성도가 릴레이로 참여하여 진행한다.

또 대한노인회(회장 이심) 기독신우회는 지난 1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범국민 구국기도회’를 개최했고, 언론인홀리클럽(수석부회장 김재원)도 8일 오전 7시 포항성시화운동본부 회의실에서 대통령과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를 개최했다. [GNPNEWS]

그 곳에서 여호와를 위하여 제단을 쌓고 번제와 화목제를 드렸더니 이에 여호와께서 그 땅을 위한 기도를 들으시매 이스라엘에게 내리는 재앙이 그쳤더라(사무엘하 24:25)

기도 | 모든 상황을 통치하시는 하나님. 조국의 상황들을 바라보며 모두가 절망하고 한숨 짓는 이때에 참된 소망을 바라보며 기도하는 교회와 단체들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의 완전하신 뜻이 이루어지는데 우리의 기도를 사용하옵소서. 주님의 주권을 신뢰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611_Florida public schools
美 플로리다, 공립학교서 교목에게 학생 상담 허용
Oziel-gomez on Unsplash
튀르키예, 전자칩 내장 신분증 도입해 기독교 탄압
301_5_1_Pakistan(1068)
공동체를 무너뜨리는 사소한 습관과 씨름하다
20240612_VOM_China1
중국, 공산당 찬양하는 찬송가 발간

최신기사

어느 날 눈에 띈 문장 “하나님 없이 살 수 있나요?”
[이명진 칼럼] 낙태옹호 주장에 이렇게 대응하라 (4)
무분별한 외국인 노동 인력 확대... 테러 등 잠재적 위협 대안 세워야
칠레, 미성년자 성전환 호르몬 투여 중단... 영국의 보고서에 영향받아
이산화탄소 배출량 줄이는 환경운동, 거대한 사기극
[오늘의 한반도] 노인학대 7000건 넘어… 대부분 가정 내 학대 외 (6/15)
[오늘의 열방] UNHCR, 전 세계 난민 1억 1730명... 작년에만 880만 명 증가 외 (6/15)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