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한국교회와 단체들, 국가의 위기 앞에 기도로 일어나

“여호와께서 그 땅을 위한 기도를 들으시매”
CCC,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등 연속기도행진 이어가

최근 우리나라가 직면한 여러 혼란과 위기 속에서 교회와 단체들이 국가를 위해 기도하자고 제안하며, 연속기도에 돌입했다.

한국대학생선교회(CCC·대표 박성민 목사)는 11월 5일부터 12월 26일까지 ‘52일 비상기도대행진’을 갖기로 했다. CCC 간사와 학생들은 우리나라와 민족, 교회와 가정, 나 자신을 하나님 앞에서 돌아보고 ‘무너진 성벽을 다시 세우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하루 한 끼 금식과 매일 오후 1시에 52개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하기로 했다.

이 ‘52일 비상기도대행진’ 마지막 날인 12월 26일부터 29일까지는 전국 광역시도 단위로 원단금식수련회를 개최해 1만여 명이 개인의 경건과 캠퍼스 사역의 부흥, 나라와 민족, 세계 선교를 위해 집중적으로 기도할 계획이다.

박성민 목사는 ‘기도의 비상사태를 선포합니다’라는 제목의 호소문을 통해 “국민의 한 사람으로 나라의 현실을 보면서 실망하고 분노하는 것은 당연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민족의 흥망성쇠를 주관하시는 하나님께 기도의 무릎을 꿇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세계성시화운동본부(총재 김인중 목사, 공동총재 전용태 장로)도 10월 31일부터 12월 21일까지 ‘느헤미야와 같은 심정으로 나라와 민족, 교회와 가정, 나 자신을 위한 52일 비상기도대행진’을 진행한다.

한편 성남 복정동에 위치한 선한목자교회(담임 유기성 목사)에서도 11월 8일부터 ‘나라를 위한 비상 금식기도’를 40일간 온 성도가 릴레이로 참여하여 진행한다.

또 대한노인회(회장 이심) 기독신우회는 지난 1일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범국민 구국기도회’를 개최했고, 언론인홀리클럽(수석부회장 김재원)도 8일 오전 7시 포항성시화운동본부 회의실에서 대통령과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를 개최했다. [GNPNEWS]

그 곳에서 여호와를 위하여 제단을 쌓고 번제와 화목제를 드렸더니 이에 여호와께서 그 땅을 위한 기도를 들으시매 이스라엘에게 내리는 재앙이 그쳤더라(사무엘하 24:25)

기도 | 모든 상황을 통치하시는 하나님. 조국의 상황들을 바라보며 모두가 절망하고 한숨 짓는 이때에 참된 소망을 바라보며 기도하는 교회와 단체들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의 완전하신 뜻이 이루어지는데 우리의 기도를 사용하옵소서. 주님의 주권을 신뢰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karen-241120-1
[오영철 칼럼] 소수 부족 카렌 신학생, 주류 민족 버마인을 전도하다
20241117_Youth
[청년 선교] 한국어, 일본인 만나고 교제하는 통로로 사용되다
philippines1
필리핀 빈민촌 교회와 성도들, 화재로 큰 피해… 도움의 손길 절실
20241117_jordan1
“우승트로피 들고 기뻐하던 난민 청소년 얼굴을 잊을 수 없어요”

최신기사

[오늘의 한반도] 행동하는프로라이프, 낙태법안 개정의 조속한 이행 촉구 외 (11/22)
[오늘의 열방] 美 콜로라도주, 동성결혼 웹사이트 제작 거부 기독교 사업가에 150만달러 합의금 지불 판결 외 (11/22)
[GTK 칼럼] 그리스도인과 직장 I
“차별금지법 독소조항 담은 제주평화인권헌장 폐지하라”
[고정희 칼럼] 복음이 실제 된다는 것
韓 청년들, “생명 지키는 데 전념하겠다”… ‘제2회 라이프워커 등산대회’ 개최
美 버지니아 부동산 중개인, 결혼 관련 성경 구절 SNS 게시해 면허 박탈 위기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0230915 Act Life
[오늘의 한반도] 행동하는프로라이프, 낙태법안 개정의 조속한 이행 촉구 외 (11/22)
20241121_USA WEB designer
[오늘의 열방] 美 콜로라도주, 동성결혼 웹사이트 제작 거부 기독교 사업가에 150만달러 합의금 지불 판결 외 (11/22)
20241121_Workplace
[GTK 칼럼] 그리스도인과 직장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