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지소영 칼럼] 생일 감사편지

사진: unsplash의 Jametlene Reskp

“엄마, 제가 정 많고, 사랑 많고, 눈물이 많은 건 엄마를 닮아서겠죠? 숱한 시간을 보내오면서도 여전히 나의 엄마로 살아계시니 감사합니다.

진리를 따라가는 엄마의 모습은 DNA처럼 남아 제 삶의 태도로 이어지겠지요? 가장 귀한 유산을 물려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주님 앞에 서는 날까지 진실하고 거룩한 삶을 포기하지 않을게요. 항상 안길 수 있는 품을 내어주고,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주고, 예수님께로 가는 통로가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곧 방학인데 엄마랑 더 꽁냥꽁냥 재밌게 지내고, 겨울여행도 함께 다녀오고 싶어요.

엄마가 어려운 시간을 보낼 때도 함께 하시고, 앞으로도 넉넉히 이겨내게 하실 주님이 계속해서 기쁨과 감사로 엄마의 삶을 그려 가시리라 믿어요.

엄마, 저는 세상에서 엄마를 두번째로 사랑하는 사람이에요. 첫번째는 누군지 아시죠?ㅋㅋ 항상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요. 저를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물 네번째 생일에 이슬이 올림>

저는 축하편지만 주었는데 딸은 감사편지 안에 용돈을 넣어두었네요. 주님 앞에 서는 날까지 진실하고 거룩한 삶을 포기하지 않겠다는 고백이 어떤 것보다 마음을 가득 채웁니다. 딸을 하나만 낳은 게 아쉬워지는 순간…

생일축하편지를 쓰면서 감사편지를 받을 줄 몰랐는데 고맙고 감사한 오늘입니다. [복음기도신문]

Ji So young

지소영 | 방송작가로 오랫동안 활동하다 2013년부터 서산에 위치한 꿈의학교 교사로 재직했다. 현재는 학교와 교회를 중심으로 가정예배와 성경적 성교육 강의를 하고 있다. 결혼한 이후 25년간 가족과 함께 드려온 가정예배 이야기를 담은 ‘153가정예배’를 최근 출간했다.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20241218_Go
[고정희 칼럼] 주님은 센토 아주머니의 그리스도이십니다
oldman-lonely-230418-unsplash
온갖 종류의 바보들
20241214_Ji
[지소영 칼럼] '아몰랑'이라고 아세요?
unsplash beth-macdonald
[지소영 칼럼] 이런 만남

최신기사

[TGC 칼럼] 하나님은 하나님. 그는 선한 일을 하신다, 우리가 아플 때도
정치 혼돈.사회 갈등 속에 국민들 이성 되찾고 교회는 기도해야
니제르.말리서 지하디스트가 기독교인.어린이 등 48명 살해
크리스마스 캐롤, 시대 초월한 신앙과 연대의 상징으로 남아
[오늘의 한반도] 한국교회, 성탄절 맞아 어려운 이웃 위해 따뜻한 손길 전해 외 (12/25)
[오늘의 열방] 홍콩, 해외 체류 민주활동가 6명에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현상수배… 여권도 취소 외 (12/25)
[기도24.365] 한국.북한.다음세대를 위한 기도(12.24)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0241225_TGC George_Muller
[TGC 칼럼] 하나님은 하나님. 그는 선한 일을 하신다, 우리가 아플 때도
20210610 Judgement
정치 혼돈.사회 갈등 속에 국민들 이성 되찾고 교회는 기도해야
20241223_Jihadists Attack
니제르.말리서 지하디스트가 기독교인.어린이 등 48명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