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죄를 가지고는 절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천국은 하나님이 계신 곳입니다. 하나님은 죄가 전혀 없으신 거룩하신 분이십니다. 그러므로 죄를 가진 사람은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죄를 허용한다면 그곳은 천국이 아닙니다. 따라서 생명에 죄가 들어와 죄와 하나 된 죄인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죄가 해결되어야만 천국, 곧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육체의 일은 분명하니 곧 음행과 더러운 것과 호색과 우상 숭배와 주술과 원수 맺는 것과 분쟁과 시기와 분냄과 당 짓는 것과 분열함과 이단과 투기와 술 취함과 방탕함과 또 그와 같은 것들이라 전에 너희에게 경계한 것 같이 경계하노니 이런 일을 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것이요(갈라디아서 5:19-21)

죄의 심각성을 아무리 잘 알아도, 죄의 속성을 쪼개고 분석하는 능력이 있어도 죄가 해결되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또 죄의 문제를 자기와 연관 짓지 않고 적당히 넘어가려는 사람도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착한 일을 많이 한 사람도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죄 아래 태어나 죄를 범하는 모든 사람은 죄의 종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요한복음 8:34)

하나님은 죄를 철저히 다루십니다. 죄인이 스스로를 어떻게 인식하든 관계없이 죄의 문제를 해결 받지 않고는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로 들어가지 못하되 오직 어린 양의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만 들어가리라(요한계시록 21:27)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행하는 자나 우상 숭배하는 자나 간음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 도적이나 탐욕을 부리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모욕하는 자나 속여 빼앗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리라(고린도전서 6:9-10)

죄란 무엇입니까? 죄는 사람의 생명 안에 들어왔고, 사람은 전인격으로 죄를 짓는 죄가 곧 나요, 내가 곧 죄입니다. 당신은 이 죄의 문제를 해결 받고 싶지 않으십니까?

[복음기도신문]
자료제공 : 티앤알미션커뮤니티 (문의 ☎ 032-889-0221)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20241218_Go
[고정희 칼럼] 주님은 센토 아주머니의 그리스도이십니다
oldman-lonely-230418-unsplash
온갖 종류의 바보들
20241214_Ji
[지소영 칼럼] '아몰랑'이라고 아세요?
unsplash beth-macdonald
[지소영 칼럼] 이런 만남

최신기사

[GTK 칼럼] 리더십 101(4): 형제들이여, 우리는 수도사가 아닙니다
美 한반도 전문가 “韓 진보 정권 출범시, 대북 정책 위해 한미동맹 파기하면 미군은 떠날 것” 경고
'성탄절의 주인공은 예수 그리스도'... 25일 성탄절에 울려퍼진 함성과 찬양
미얀마 군부, 기아 위기 심각성 감추기 위해 수년째 정보 통제
나이지리아 기독교인, 신성모독 혐의 기소 2년 만에 무죄 판결
[오늘의 한반도] 韓, 50세 여성 자녀 수 10년 새 1.96명→1.71명 감소 외 (12/26)
[오늘의 열방] 베트남, SNS 사용자 신원 확인 의무화 외 (12/26)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0220510 GTK-min
[GTK 칼럼] 리더십 101(4): 형제들이여, 우리는 수도사가 아닙니다
20241226_the USS Carl Vinson
美 한반도 전문가 “韓 진보 정권 출범시, 대북 정책 위해 한미동맹 파기하면 미군은 떠날 것” 경고
20241225_Jesusmain
'성탄절의 주인공은 예수 그리스도'... 25일 성탄절에 울려퍼진 함성과 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