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죄를 가지고는 절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천국은 하나님이 계신 곳입니다. 하나님은 죄가 전혀 없으신 거룩하신 분이십니다. 그러므로 죄를 가진 사람은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죄를 허용한다면 그곳은 천국이 아닙니다. 따라서 생명에 죄가 들어와 죄와 하나 된 죄인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죄가 해결되어야만 천국, 곧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육체의 일은 분명하니 곧 음행과 더러운 것과 호색과 우상 숭배와 주술과 원수 맺는 것과 분쟁과 시기와 분냄과 당 짓는 것과 분열함과 이단과 투기와 술 취함과 방탕함과 또 그와 같은 것들이라 전에 너희에게 경계한 것 같이 경계하노니 이런 일을 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것이요(갈라디아서 5:19-21)

죄의 심각성을 아무리 잘 알아도, 죄의 속성을 쪼개고 분석하는 능력이 있어도 죄가 해결되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또 죄의 문제를 자기와 연관 짓지 않고 적당히 넘어가려는 사람도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착한 일을 많이 한 사람도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죄 아래 태어나 죄를 범하는 모든 사람은 죄의 종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요한복음 8:34)

하나님은 죄를 철저히 다루십니다. 죄인이 스스로를 어떻게 인식하든 관계없이 죄의 문제를 해결 받지 않고는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로 들어가지 못하되 오직 어린 양의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만 들어가리라(요한계시록 21:27)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행하는 자나 우상 숭배하는 자나 간음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 도적이나 탐욕을 부리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모욕하는 자나 속여 빼앗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리라(고린도전서 6:9-10)

죄란 무엇입니까? 죄는 사람의 생명 안에 들어왔고, 사람은 전인격으로 죄를 짓는 죄가 곧 나요, 내가 곧 죄입니다. 당신은 이 죄의 문제를 해결 받고 싶지 않으십니까?

[복음기도신문]
자료제공 : 티앤알미션커뮤니티 (문의 ☎ 032-889-0221)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30214 Prayer
[GTK 칼럼] 복음의 핵심 요소(6): 회개와 믿음
tgc_0412_unsplash
[TGC 칼럼] 잠언에 대한 오해
239_4_1 creation(678)
[이명진 칼럼] 자유주의 사상으로 생명윤리를 무너뜨린 독일 신학
jesus 0724
[GTK 칼럼] 복음의 핵심 요소(5): 십자가가 답이다?

최신기사

[GTK 칼럼] 복음의 핵심 요소(6): 회개와 믿음
불치병 치유받고 하나님 은혜 남긴 이태선 목사… 한국 기독교역사 정리한 윤춘병 목사
태국, 200년 선교에도 교인 1%대…“삶으로 자연스럽게 복음 전해야”
중국, 활발한 지하교회에 대해 점점 거세지는 압력
이란, 이스라엘 전투 위해 전쟁 인프라 확장... 로켓 15만 발 준비
[오늘의 한반도] 중국, 탈북민은 난민 아냐… 한국의 권고 거부 외 (7/13)
[오늘의 열방] 파키스탄, 아프간 난민 추방 조치 재개할 것 외 (7/13)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