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잠 4:8

도대체 예수를 믿는다는 게 뭐죠?

[214호 /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도대체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교회에 다니는 것입니까? 성경 읽고, 헌금하는 것입니까? 교리를 정확히 잘 아는 것입니까? 착하게 사는 것입니까?” 맞는 말 같지만 정답이 되기엔 모두 다 부족합니다.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인생의 주인이 예수로 바뀐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자기가 인생의 왕 노릇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스스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자신 안에 새 생명이 되시는 예수님이 원하시는 대로 생각하고, 결정하고, 순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완전히 다른 인격이 되는 것입니다.

당신의 죄를 없애기 위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십자가에서 그렇게 끔찍하게 죽어야만 한단 말입니까? 그냥 ‘용서하노라’ 한 마디면 안 된단 말입니까? 그렇습니다. 당신의 죄는 하나님의 통치를 받기 싫어하는 하나님 나라에 대한 반역죄이니 당연히 지옥형벌을 받아 마땅합니다. 지옥은 하나님이 안 계신 곳이기 때문입니다.

일러스트=김경선

당신은 그 정도로 큰 죄를 지은 기억이 안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마음에 두기 싫어하는 죄는 그 무엇보다 가장 큰 죄이며, 이 죄로 인해 상황과 조건이 주어지기만 하면 모든 죄가 가능한 것입니다.

여전히 삶의 주인이기를 고집하십니까? 왕좌에서 내려오면 문제가 생길 것 같습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 당신을 다스리고자 하시는 그분은, 당신을 목숨 걸고 사랑하시고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분이십니다. 그분은 당신의 모든 것을 맡아 다스리기에 충분한 권능과 지혜가 있는 분이십니다. 이제 예수님의 통치 안으로 들어오십시오. 새로운 삶이 펼쳐질 것입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관련기사]
세상이 맘에 안 드십니까?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꿨는데, 현실은 불행하신가요?
“예수쟁이들은 뭔가 답답해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9_6_1 Gospel(1068)
모든 상황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 복음!
bible-221031-unsplash
[TGC 칼럼] 복음은 보편적이다
299_8_1_Views in Books(1068)
“쉬지 않고 기도할 수 있는 힘은 무엇일까?”
299_7_1_Life of Faith(1068)
“달콤한 제안 대신 주님이 불러주신 곳에서 순종해요”

최신기사

[GTK 칼럼] 성경이 말하는 결혼: 8. 부부의 대화(1)
어린이날에 생각하는 가정과 교회공동체의 역할
모든 상황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 복음!
[최요나 칼럼] 꼼수 종교인을 주의하라!
미 대학의 팔레스타인 지지 시위, 탈진실 시대의 산물… 분열의 시대 진리와 도덕은?
교권, 학습권 추락 원인 학생인권조례 폐지는 올바른 선택
[오늘의 한반도] 올해 1분기 입국한 탈북민 43명… 여성이 대부분 외 (5/4)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