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마땅히 행할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 파키스탄의 한 아이
– 파키스탄의 한 아이

아이의 손에 들린 칠판, 작은 손으로 쥔 분필. 알파벳 글씨를 배우는 모양이다. 아이의 표정은 마치 ‘내가 얼마나 잘 쓰는지 한번 보세요.’라고 하는 듯하다.

정말 잘 쓸 수 있을까? 처음 따라 쓰는 알파벳이라면 당연히 삐뚤빼뚤 쓰게 될 것이다. 그렇다고 아이는 의기소침해 하지 않는다. 오히려 당당하게 자신이 쓴 글씨를 자랑스럽게 내밀 것이다.

‘하나님만 믿으며 살아보겠노라’고 시작한 우리의 믿음의 삶도 처음엔 의기양양, 잘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지만 대단한 믿음의 승리만큼 엎어지고 넘어지는 시간도 많다. 그 모습에 스스로 의기소침해 절망할 때도 있다. 그러나 주님은 그런 우리를 꾸짖지 않으시고 오히려 넘어져 있는 우리의 무릎을 다시 일으키신다.

처음 글을 배울 땐, 틀리는 것이 어쩌면 당연한 일이다. 처음 걷는 믿음의 길에서도 어쩌면 넘어짐 있는 것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의기소침할 것 없다. 주님이 우리와 함께하신다. 우리를 가르치시고 마땅히 행할 길로 인도하신다.

“너희의 구속자시요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이신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나는 네게 유익하도록 가르치고 너를 마땅히 행할 길로 인도하는 네 하나님 여호와라”(이사야 48:17)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gnpnews@gnmedia.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9_2_1_Burkina Faso(1068)
부르키나파소, 치안 불안정… 영토 40% 정부 통제 밖
20231220 Drug
[오늘의 열방] 태국, 대마 합법화 2년여 만에 다시 마약류에 포함시키기로 외 (5/10)
0507-africa-tagg
'아프리카 문화', 광화문에서 만나요
20240508 India
[오늘의 열방] 印, 히말라야 지역 산불 7개월째… 6명 사망 외 (5/8)

최신기사

[김종일 칼럼] 무슬림 복음 전도에서 ‘문화 변용’ 문제
[GTK 칼럼] 예수의 좋은 병사여, 함께 고난을 받으라(2)
차별금지법 존재하는 영국, 트랜스젠더 학생에게 다른 성별 불렀다고 교사 해임
라틴 아메리카, 공산 정권·갱단 등에 의해 기독교 극심한 박해
[오늘의 한반도] 제주서도 퀴어행사 개최 예정 외 (5/18)
[오늘의 열방] 수단 북다르푸르주, 내전으로 56명 사망 외 (5/18)
“복음기도신문 300호, 미라클 300을 축하합니다” – 김용의 선교사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