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대한민국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비전이 선포될 빌드업코리아2024가 오는 8월 23~24일(금~토요일, 오전9시~저녁5시) 양일간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올해 열리는 빌드업코리아2024는 “이제 한국을 위대하게(Make Korea Great Again)”라는 주제로, 국내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와 미국 내 전현직 정치인, 언론인, 기업인, 인플루언서 등이 연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빌드업코리아 김민아 대표는 “빌드업코리아 2023은 대한민국의 정체성이라는 주제로 한국과 미국의 토대가 되는 자유의 가치를 선언하고 배웠던 시간이었다.”며 “올해 빌드업코리아 2024는 그 자유의 기치 아래 (이제 한국을 위대하게)라는 주제로 21세기 글로벌 흐름 속 미래 대한민국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비전을 선포하고 목격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빌드업코리아는 한-미 다음세대 프리덤 컨퍼런스인 ‘빌드업코리아2023’ 개최를 시작으로 다음세대가 중심이 되어 이끄는 연례 컨퍼런스 및 문화 무브먼트를 이끌고 있다. 빌드업코리아는 대한민국의 탄생 및 성장에 이르게한 자유민주주의, 자유시장경제, 그리고 제한된 정부 등을 핵심가치로 삼고, 자라나는 한국의 다음세대에게 올바른 국가관과 정체성을 알리고 가르쳐 미래의 통일한국 리더와 전문가로 성장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해 컨퍼런스에 테드 요호(Ted Yoho) 미국 전 연방의원, 미국 최초 한인 연방의원인 김창준 전 의원, 채드윅 고어(Chadwick Gore) 전 미 국무부 차관, 수잔 솔트 북한자유연합 대표 등 한국과 미국의 전·현직 크리스천 정재계 인사들이 참여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 참가신청서(클릭) 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문의 | ☎ 빌드업코리아 사무국 (070-8095-7328)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