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20~30명이 매주 말씀기도로 은혜를 누려

사진: Syed Aoun Abbas on Unsplash

오래전에 교통사고로 다리를 다쳤던 메헤무드는 2년 전 말씀기도 시간에 나왔다가 다리가 고쳐지는 경험을 했다. 그 이후 계속해서 말씀기도 시간에 나오더니 지금은 자신의 집에서 매 주 마다 20명-30명이 모여 동일한 방법으로 말씀기도 시간을 갖고 있다. 이렇게 말씀과 함께 열방을 위해 기도하는 모습을 볼 때면 주님이 일하고 계심을 경험하고 있다.

그리고 젊은 청년이었던 제자들이 결혼을 하기 시작해서 가정을 이루어 가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도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일이다. 이들을 통하여 앞으로 계속해서 이 땅이 변화될 것을 기대해 본다.

4년 전 작은 시골 마을에 염소 7마리로 젖 염소 사랑 나누기를 시작했다. 이 땅을 사랑하는 분들을 통하여 지난 여름에는 4차 젖 염소 사랑 나누기를 할 수 있었다. 벽돌공장에서 아무런 소망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젖 염소를 나누어 줄땐 모두가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다.

한 가정은 성실히 염소를 1년 동안 잘 길러서 염소새끼 두 마리를 낳기도 했다. 감사한 것은 지난 해에는 모두 5마리의 새끼를 얻을 수 있었다. 바라기는 젖 염소 사랑나누기를 통하여 이들 안에 하나님의 사랑이 싹트기를 기대한다. 또 이 나눔을 통하여 소망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작은 소망이 생기며 예수님을 믿고 하나님을 알아가는 통로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기도 | 말씀으로 회복되는 증인을 세워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확실한 증인의 고백은 힘이 있다는 말씀을 기억합니다. 이들을 통해 말씀이 능력이 이 땅의 백성들에 드러나게 하시옵소서. 시골마을에서 지극히 적은 영역을 섬기지만, 이 일을 통해 전능하신 주님의 역사가 나타나게 하소서. [GNPNEWS]

신아브라함 선교사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717_USA_Pastor forgive
美 목회자, 교회 차량 방화 용의자 용서하고 복음 전해
20240716_VOM_China
中 기독교인, 신앙 때문에 감옥에 갇혀 수감자들에 복음 전해
20240717_France_2024 ensemble
프랑스 교회들, 올림픽 개막 맞춰 복음 전파 위한 네트워킹 구성
20240715_Nicaragua
전도하던 니카라과 목사 11명 수감... 미 정치권 등 석방 규명 활동 전개

최신기사

대리모 통해 ‘미국 시민권’ 따는 중국…관련법 ‘엄격 해석’ 필요해
[오늘의 한반도] 교대생 97% ‘교직 불안’… 학부모 악성 민원 우려 외 (7/19)
[오늘의 열방] 전쟁.기아 피해 그리스 입국 아동 6400명… 작년 대비 4배 외 (7/19)
대법원, 동성 동반자 건강보험 피부양자 허용... 시민단체 강력 규탄
[GTK 칼럼] 하나님의 자비(1): 변치 않으시는 하나님이 자비로우실 수 있을까?
국민의 절반 이상, 동성 결혼·동성 커플 자녀 양육 반대
美 목회자, 교회 차량 방화 용의자 용서하고 복음 전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