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10일 계원예술대학교회에서… 유튜브와 줌으로 참여 가능
선교사 자녀(MK)와 목회자 자녀(PK)들이 하나님의 꿈을 발견하도록 하는 ‘드림 스케치 페스티벌(이하 드스페)이 오는 7월 9일~10일 계원예술대학교회에서 열린다.
문화진로 캠프 형식으로 사역자 자녀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기 위해 설교와 강의, 예배, 소그룹으로 이뤄지는 ‘드스페’는 현장집회와 함께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다. 소그룹모임은 각 분야의 전문가 18명이 인도하며 MK PK들은 사전신청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전문가들의 강의를 듣고 질의응답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모임 시간은 한국시간 오후 5시~새벽 1시까지 매일 8시간씩 유튜브와 줌 라이브(Zoom Live)로 진행된다.
드스페는 유럽문화선교사이며 체코 프라하 생명나무교회 담임목사인 곽용화 선교사가 글로벌 MK와 PK들을 위해 2019년에 프라하에서 시작, 올해로 3회째 열린다.
올해 2021드스페에는 김요셉 목사(중앙기독학교 이사장), 조지훈 목사(기쁨이있는교회), 박태남 목사(Fun Church), 김현철목사(행복나눔교회) 등 30여명의 강사진이 참여하며, 천태혁 목사(스쿨임팩트)가 총진행을 맡는다.
드스페는 일정한 시간이 지난 후에 MK, PK들의 사역으로 위임하기 위해 MK와 PK들로 구성된 주니어 멘토(Junior Mentor)들을 구성하며, 이들이 매년 드스페의 기획 단계부터 함께 하면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고 있다. 신청접수 마감은 7월 3일까지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카카오톡 ID: apumuro.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