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중국 성도의 선교중국 위한 견인차 역할 기대
21세기 들어 엄청난 성장을 일궈낸 중국 교회 성도들을 열방의 중보자로 세울 수 있는 중국어 기도 네트워크 다오가오(祷告)24365가 최근 개통됐다.
지난 2003년부터 중보기도 사역을 섬겨온 기도24365본부는 최근 중국어 기도24365 사이트 개발을 완료하고 지난 11월1일부터 본격 사용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주소는 www.dg24365.org.
기도24365본부에 따르면, 사역 초기부터 중국 선교 관련자들의 참여로 중국어 사용자들의 기도참여가 꾸준하게 이뤄져온 가운데 이번 사이트 개통으로 중국 중보기도사역에 일대 전기를 마련한 것으로 평가된다.
현재 중국 교회는 1억명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되는 기독교인을 기반으로 최근 다양한 형태의 선교활동이 드러나며 ‘선교 중국’의 움직임이 구체화되고 있다. 이같은 추세에 발맞춰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위한 기도 네트워크가 개통됐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는 것이다.
이번 사이트 개발의 기획과 제작에 직접 참여한 K 선교사는 “열방의 소식을 하나님 나라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이를 기도하도록 하는 온라인 기도정보는 이 사이트가 처음일 것”이라며 “앞으로 중국 기독교인들의 기도의 삶을 견인해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도24365의 기도 네트워크에는 현재 외국의 현장 선교사와 사역자들의 열정적인 섬김으로 10여개국의 현지인 기도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에 이들을 위한 현지어 사이트 개발이 계속 이뤄지게될 것을 기대된다.
현재 기도24365본부가 개발키로 한 외국어 사이트로는 영어 외에 러시아어, 스페인어 사이트 등이며 함께 섬길 수 있는 지원자들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