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잠 4:8

인생이 허무하십니까?

일러스트=김경선

[216호 /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91)]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갑작스러운 사고나 치명적인 병으로 인생이 무너져 버린 지인들의 소식을 들으면 어떤 생각들이 스쳐 지나갑니까? 그런 불행이 닥치지 않아서 다행이란 생각이 드십니까? 아니면 경각심을 높여 혹 있을지 모르는 그 일에 대비하십니까?

이 허무감과 불안감은 당신이 외면하고 싶은 주제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참으로 5분 뒤의 일도 알 수 없습니다. 그런 불안감을 떨쳐 버리고 싶어서인지 사람들은 천 년 만 년 살 것처럼 열심히들 살아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장례식에서는 인생의 허무함을 절감하여도 자신의 죽음을 염두에 두고서 허무한 인생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엔 별 관심과 실천이 없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애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성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할수록 죽을 때 허무하지 않겠습니까? 애써서 쌓은 만큼 더 많이 두고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어떤 삶이 죽음 앞에서도 허무하지 않을까요? 죽을 때 가져갈 것이 있는 인생입니다. 죽음이란, 사람의 육체에서 영혼이 하나님의 심판대 앞으로 불려가는 것입니다. 그 때 우리는 육체에 속한 그 어떤 것도 가져갈 수 없지만 하나님을 사랑하고 믿었던 믿음만은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 앞에 보여드릴 믿음이 있습니까? 이 땅에서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살았던 아름다운 이야기들 말입니다. 그 믿음의 삶을 살았던 사람들에게 죽음은 하나님을 만나는 기쁨입니다. 예수 믿기를 미루는 것은 허무한 인생을 하루 더 연장하는 것입니다. 오늘 하나님 앞에 나아오십시오. 당신 인생의 모든 허무와 불안에게 영원한 안녕을 고하십시오. [복음기도신문]


[알림]

이 코너는 이번 호로 끝나고 다음 호부터 <마음의 눈을 밝히사>라는 코너가 새롭게 시작됩니다. 계속해서 잘 활용되기를 기도하며 준비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관련기사]
도대체 예수를 믿는다는 게 뭐죠?
세상이 맘에 안 드십니까?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꿨는데, 현실은 불행하신가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1_3_Eyes of Heart(1068)
죄는 반드시 그 대가를 치른다
298_7_1_Life of Faith(1068)
“주님! 믿음으로 파를 잘 썰게 도와주세요”
297_1_3_Eyes-of-Heart1068
하나님의 약속 ‘여자의 자손’은 누구인가
297_7_1_Life of Faith(1068)
초미숙아 쌍둥이는 신생아중환자실로 옮겨지고…

최신기사

샬롬나비, "BBC, 한국 총선결과 우려 표명... 무너진 법치 바로 세워야"
반중 정서의 대만, 전쟁의 가능성은?
이탈리아, 낙태 고려 여성에 모성 상담 허용 법안 통과
탈북민북송반대국민연합 "중국 정부, 탈북민 강제 북송 중단" 요청
영국, 낙태법 시행 56년간 1000만 명 이상 생명 잃어
쿠바, 감옥에 수감된 목회자 건강 악화... 가족이 기도 요청
[오늘의 한반도] 부업 겸하는 취업자 55만명… 청년층·40대 급증 외 (4/30)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