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보코하람, 이슬람 개종거부 1명 제외 납치 여학생 전원석방

보코하람으로부터 석방된 여학생들

나이지리아의 급진 이슬람 무장반군 보코하람이 지난 21일 약 한 달 전 납치했던 105명의 여학생들 중 단 한 명을 제외한 104명을 석방한 가운데 석방되지 못한 여학생 1명은 이슬람으로 개종하라는 보코하람의 지시를 거부해 석방되지 못했다고 AP 통신이 보도했다.

그녀의 어머니 레베카 샤리부는 딸 레아(15)의 친구들로부터 “석방을 위해 차량에 탑승하기 직전 보코하람이 레아에게 이슬람교로 개종해야만 한다고 말했고 이를 거부하자 레아를 탑승하지 못하게 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친구들이 레아에게 개종하라고 설득했지만 레아는 끝내 개종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보코하람은 친구들과 함께 보내달라는 레아의 요구를 무시하고 레아를 붙잡았다고 레베카는 덧붙였다. 이어 레아가 떠나는 친구들에게 자신을 위해 기도해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했다.

무함마두 부하리 나이지리아 대통령은 레아 샤리부가 보코하람이 계속 붙잡고 있는 유일한 여학생이라고 확인하면서 그녀를 석방시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코하람은 지난 21일 약 한 달 전 납치했던 여학생 110명 가운데 숨진 5명과 레아를 제외한 104명의 여학생들을 석방하면서 “다시는 딸들을 학교에 보내지 말라”고 경고했었다.

보코하람은 현지 하우사어로 ‘서구식 교육은 금지됐다”라는 의미이다.

기도 | 주님, 이슬람으로 개종하지않고 오늘 자신이 섬길자를 택한 레아를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죽음의 위협 앞에서도 살아계신 하나님만을 믿고 따르는 순종의 걸음을 통해 사자굴에서 살리신 하나님의 영광을 열방의 모든 영혼들이 볼수 있게 하옵소서. 의를 위해 박해받는 교회의 순종을 통해 나이지리아 땅에 주님의 구원을 베푸소서.[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528 USA_tornado
[오늘의 열방] 美 중남부, 폭풍우·토네이도로 18명 사망 외 (5/28)
20240527_YP_sexual abuse
"세계 어린이 10명 중 1명 온라인 성학대 경험"
20240527 Nigeria
나이지리아, 보코하람에 납치된 인질 350명 구출
20240407_NextGen Marxism_1
미 캠퍼스 시위 배후, 마르크스주의자들

최신기사

[GTK 칼럼] 그리스도로 충분한 기독교(5): 하나님 말씀의 충분성, 2부
복음기도신문을 이렇게 활용하세요
하나님의 눈동자에 담긴 사진 한 컷… 지앤씨
풀러 신학교, LGBTQ+ 학생에 대한 방침 검토중
러시아 침공 이후 우크라 교회 600개 파괴... 종교 지도자 살해.납치 30여건 등
성경 무오성 믿는 개혁.복음주의 신앙이 차별금지법 막는다
성혁명 파고 막는 ‘거룩한 방파제 통합국민대회’ 6월 1일 서울광장에서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