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잠 4:8

‘오직 믿음으로’ 대회의 재정 원칙도 ‘오직 믿음’

[button color=”” size=”” type=”square” target=”” link=””]172호 / 2017 다시복음앞에 특별기획[/button]

‘2017 다시복음앞에 오직 믿음으로’ 대회의 운영원칙도 오직 믿음이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모든 재정의 주권이 주님이심을 신뢰하고, 헌금으로 운영되어 왔다. 수천 명이 며칠간 숙식을 하는데 회비가 없이 운영이 될까? 이번 대회를 주관하고 있는 복음기도동맹 사무국의 강영선 간사를 만났다.

– 참가비를 받지 않고 헌금으로만 대회를 운영하고 있는데 어떻게 이런 결정을 하게 되었나요?

“다시복음앞에 대회는 지난 2011년 1차 대회부터 헌금으로만 운영하는 원리를 이어오고 있어요.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를 수도 있지만, 하나님의 허락하심을 의뢰하면서 시작됐어요. 그러나 대회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7월부터 저녁 금식기도를 할 만큼 다급할 때도 있었어요(웃음). 그런데 대회운영 원칙은 단순히 필요한 재정을 헌금으로 채운다는 의미가 아니에요. 바로 믿음이죠. 한 분 한 분의 재정이 아닌 온 마음이 담긴 믿음으로 대회를 이루어 가고 싶은 거예요. 오직 믿음으로 말이죠.”

– 혹시 재정이 부족해서 운영에 차질은 없었나요?

“사실 재정은 시작할 때부터 부족했어요. 큰 금액이 입출금 되는 통장을 만드는 일조차 가능한 일이 아니었어요. 그런데 그건 제 괜한 걱정이었어요. 하나님은 이미 대회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하고 계셨죠. 통장개설도 가능케 하셨고, 필요한 재정도 모두 채워주셨어요. 저의 믿음은 부족하고 차질도 있지만 하나님은 언제나 충만하고 완벽하셨어요.”

– 대회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헌금이 있나요?

“주하(주님이 하십니다), 주이(주님이 이루십니다)의 무명으로 오는 헌금이요. 이런 헌금의 끝자리는 몇 천, 몇 백, 몇 원으로 입금되더군요. 원 단위까지 보내온 것은 전부를 드렸다는 거잖아요. 하나님의 나라는 큰 금액이 아니라, 과부의 두 렙돈 같은 믿음이 전부된 재정으로 세워져 가는 것을 보게 돼요. 그래서 지금도 한 마음 한 뜻으로 마음을 함께 해주고 계심을 확증하게 돼요.”

– 다시 또 재정을 담당하는 섬김이로 불러 주셔도 기쁨으로 순종하실 수 있나요?

“다음이 아니라 지금도 전 할 수 없어요. 각 부서에 재정을 공급하고 운영을 민감하게 하나하나 신경 쓰는 일이 쉽지 않아요. 그런데 다시 부르셔도 아멘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어요. 주님이 부르셨기에 순종할 수 있었으니까요.”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gnpnews@gnmedia.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11216 2021 RTTG Restoration of The Kingdom of God_Kim M
[다시복음앞에] 김용의 선교사, "역사와 인생의 회복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20211216 2021 RTTG Restoration of Next Generation_Kim Pharmacist
[다시복음앞에] 김지연 대표 "어두운 세상에서 말씀의 빛 비추라"
20211216 2021 RTTG Choi M
[다시복음앞에] 최상훈 목사, "상황에 낙심말고 말씀을 선포하라"
20211216 2021 RTTG John MacArthur
[다시복음앞에] 존 맥아더, "하나님의 최종 목적은 천국에서 드리는 예배"

최신기사

차세대 한인 다음세대 선교사 위한 비전 캠프 열린다
[오늘의 한반도] 韓 소아·청소년 16.1% 정신장애 경험 외 (5/8)
[오늘의 열방] 印, 히말라야 지역 산불 7개월째… 6명 사망 외 (5/8)
벨기에, 세계 최초 '성노동법' 제정…성매매 종사자 권리 보장
이스라엘군, 가자지구 쪽 라파 국경검문소 장악…지상전 수순
[GTK 칼럼] 성경이 말하는 결혼: 9. 부부의 대화(2)
이란 당국, 가정교회 교인 잇따라 기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