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칼빈교회 탈북민 간증, “북한에도 하나님 계세요”

▲ 칼빈교회에서 간증하고 있는 강은정 대표. 사진: 노승빈 교수 제공

강은정TV의 강은정 대표가 6월 23일 용인 마북동에 위지한 칼빈교회(강민석 담임목사)에서 호국보훈의 달 기념예배로 “북한에도 계시는 하나님”이라는 제목으로 간증했다.

강 대표는 홀로 북한에서 기적적으로 탈북한 것과 부모님, 오빠, 언니를 탈북시킨 것이 모두 하나님의 은혜라고 말했다. 탈북할 때 들은 기도라는 단어와 인신매매로 팔려 가는 상황 속에서도 기도하라는 말씀을 기억하고 탈북 과정에서 세 가지 기도를 들어주신 하나님을 찬양했다.

강 대표는 이사야 43장 1절~2절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말씀으로 의지하며 죽음을 넘나들고 힘들고 지친 순간을 이겨낼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강 대표는 이어 우리나라 사람들이 북한 사람들을 경제적인 측면으로만 생각하고 외면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들의 영혼 구원을 위해 기도해주고 복음 통일을 주님 주신 사명으로 반드시 지고 가야 하는 십자가의 사명으로 봐달라고 요청했다.

칼빈교회는 종교개혁자 존 칼빈의 신앙과 신학을 계승하는 개혁신학의 요람인 칼빈대학교에 소속된 교회로서 대학 캠퍼스 교회의 모습을 넘어 지역 주민에게 열려있는 장로교회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a prayer meeting 20210411
샬롬나비, "한국교회, 평화와 화합의 기도로 소망의 등대 돼야"
20250104_Kor
교회언론회, "탄핵 남발로 자유민주주의.법치주의 위기... 국민들 탄핵 선동 휘둘리지 말아야"
korea-221101-unsplash
샬롬나비 "2025년은 선진국 위상 걸맞는 선진 정치와 법치 안정 이뤄야"
20241210_newspaper
딥페이크 가짜뉴스, 국민 94%‘심각’… 성범죄·명예훼손 우려

최신기사

[GTK 칼럼] 온유하고 겸손하니(1) – 구원자의 마음을 들여다보셨습니까?
美 의회 의원수, 기독교인 88%... 10년전(92%) 대비 소폭 감소
수단 공화국, 국내 난민 된 기독교인들에 크리스마스 예배 금지
베트남의 기독교 약물 재활 센터, 신앙으로 술·마약 끊고 변화된 삶으로 이끌어
북한, 2025년 기독교 박해국 23번째 1위… 전 세계적으로 기독교인 대상 폭력.박해 증가
[오늘의 한반도] 전북 초‧중‧고교 29곳 신입생 ‘0’명 외 (1/16)
[오늘의 열방] 미국 하원, 트랜스젠더 여성 스포츠 출전 금지 법안 통과 외 (1/16)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20250116_Jesus_Loves_You
[GTK 칼럼] 온유하고 겸손하니(1) – 구원자의 마음을 들여다보셨습니까?
Kevin-Lanceplaine-on-Unsplash -1
美 의회 의원수, 기독교인 88%... 10년전(92%) 대비 소폭 감소
South-Sudan-unsplash-230514
수단 공화국, 국내 난민 된 기독교인들에 크리스마스 예배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