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잠 4:8

2015 다시복음앞에, 백문일답‘오직 예수 그리스도’

하루 7차례 메시지와 간증 시간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높이며 찬양
문화행동아트리의 특별공연 ‘예수 그리스도 영원한 사랑’ 뮤지컬 예정
re_121_3_1 schedule

내가 정말 소망 없고 처참한 상황에 놓여있을 때 나를 버리지 않으시는 분? 예수 그리스도.
내가 아무리 실망스럽게 실패한 상황에서도 나를 믿어주시는 분? 예수 그리스도.
내가 반역하고 뒤돌아선다 해도 끝까지 나를 사랑해주시는 분? 예수 그리스도.
우리 생애에서 누구도 자신 있게 대답할 수 없는 백가지 질문 앞에 한결같이 부를 수 있는 이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밖에 없다. 백문일답(百問一答) 예수 그리스도.

한 달 앞으로 다가온 2015 다시복음앞에(Return To The Gospel, RTTG)대회의 주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이다. 세계가 아무리 변하고, 획기적인 과학기술이 개발된다 해도 영원부터 영원까지 변치 않는 하나님의 사랑, 오직 예수 그리스도.

그 주제 앞에서 오늘의 우리를 돌아보고 그 주님이 주시는 한결 같은 은혜의 한복판으로 뛰어들 수 있는 시간이 오는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주어진다. 그 놀라운 은혜가 성남 선한목자교회에서 펼쳐진다.

▶집회 일정 = 7일 오전 10시 예수 그리스도 알파와 오메가라는 주제의 개회예배로 3박4일간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 가슴에 새겨지는 대장정이 시작된다.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명된 각 코너는 하루 7차례의 메시지와 간증시간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높이며 찬양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새벽시간은 ‘예수 그리스도 만주의 주 만왕의 왕’이란 주제로 현장 선교사들의 강의로 진행된다. 오전과 오후의 ‘예수 그리스도 신실한 증인’시간은 열방 곳곳에서 믿음으로 순종해온 증인들의 고백이 선포된다.

또 오전 시간에 ‘예수 그리스도 목자이신 어린양’이란 주제로 목회 현장에서 순종해온 목회자 이신웅 목사(신길교회), 임석순 목사(한국중앙교회)가 메신저로 참여한다.

오후 시간은 ‘예수 그리스도 다윗의 뿌리 다윗의 자손’이란 주제로 구약에 나타난 예수 그리스도가 집중 조명된다.

이후에 ‘예수 그리스도 금 촛대를 거니시는 주’를 통해 요한계시록에 나타난 예수 그리스도를 보며 우리가 붙잡아야할 분은 오직 한 분밖에 없음을 보게 될 것이다.

또 저녁 시간에는 ‘예수 그리스도 전에도 계셨고 지금도 계시고 오고 계신 주’라는 주제로 2011대회, 2013대회에서 강의로 섬긴 김용의 선교사(순회선교단),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게 된다.

특별히 대회 3일째인 9일 저녁에는 문화행동 아트리의 특별공연 뮤지컬 요한계시록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 영원한 사랑’을 확인하게 된다.

▶대회 참여 방법 = 이번 다시복음앞에 대회 참여희망자는 복음기도동맹 사이트(www.gpally.org)에서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자 중 이전 대회에 한번이라도 참석한 경험이 있는 참가자는 섬김이로도 신청할 수 있다.

사전접수 방법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 규모는 2011 및 2013대회와 비슷한 4000여 명이 될 것으로 보인다. 수용시설의 한계로 그 이상은 접수받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지난 두번의 대회 모두 집회 시작 한 달여 전에 참가접수가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GNPNEWS]

re_121_3_2 invite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ccc-camp-220630
[오늘의 한반도] CCC, 3년 만에 현장 수련회… "백문일답 예수 그리스도" 외 (6/30)
20211216 2021 RTTG Restoration of The Kingdom of God_Kim M
[다시복음앞에] 김용의 선교사, "역사와 인생의 회복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20211216 2021 RTTG Restoration of Next Generation_Kim Pharmacist
[다시복음앞에] 김지연 대표 "어두운 세상에서 말씀의 빛 비추라"
20211216 2021 RTTG Choi M
[다시복음앞에] 최상훈 목사, "상황에 낙심말고 말씀을 선포하라"

최신기사

어린이날에 생각하는 가정과 교회공동체의 역할
모든 상황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 복음!
[최요나 칼럼] 꼼수 종교인을 주의하라!
미 대학의 팔레스타인 지지 시위, 탈진실 시대의 산물… 분열의 시대 진리와 도덕은?
교권, 학습권 추락 원인 학생인권조례 폐지는 올바른 선택
[오늘의 한반도] 올해 1분기 입국한 탈북민 43명… 여성이 대부분 외 (5/4)
[오늘의 열방] 독일, 신생아 수 10년 만에 최저 외 (5/4)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