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한국 재건을 위한 리빌더기도회가 오는 7일 강남구에 위치한 신사 테힐림 아트홀에서 열린다.
리빌더유나이티드가 주관하는 리빌더기도회는 매월 첫째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진행돼 왔으며, 이번 기도회에는 크리스강 강도사(리빌더처치 담임)가 강사로 나선다.
리빌더유나이티드는 “통일한국 재건은 정치나 경제나 사람의 힘과 영광으로 되지 않는다.”며 “오직 우리가 삼위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는 그리스도의 성전으로 세워질 때, 오직 예수로, 오직 말씀으로, 오직 기도로, 오직 성령의 권능으로 마른 뼈와 같은 북한은 새롭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 곧 70년 북한 땅을 덮고 있던 흑암의 장막은 무너질 것이고, 우리 모두는 그 땅을 믿음으로 재건해야 할 하나님의 시간 앞에 서 있다. 오늘 우리에게 필요한 것 역시 오직 그리스도만을 믿는 믿음”이라면서 “통일한국 재건은 에스겔 선지자의 선포처럼 환난 중에도 그리스도만을 믿음으로 따르는 예배자들에게 성령과 새마음이 하늘을 뚫고 깨어진 심령 가운데 부어짐으로 스올의 맹약을 부수는 사랑의 불로 일어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빌더유나이티디는 또한 “이제 우리는 부패한 마음으로부터 기형적으로 잘못 쌓아 올린 불신앙의 거짓된 토대를 모두 무너뜨려야 한다. 이제 한국교회는 오직 예수의 이름 앞에 더 이상 바리새적 형식의 옷을 찢지 말고, 진실로 회개함으로 마음을 찢어 심령의 변화를 받아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의 이름만을 찬양해야 한다.”며 “이제 우리는 내가 세운 우상과 더불어 예배받는 자가 아닌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하나님만 예배하는 예배자의 자리에 서야 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우리는 믿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고, 기도와 간구로 통일한국 재건을 시작한다.”며 “전심으로 주님을 예배하는 기도의 자리에 예배자요 사명자인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 리빌더유나이티드 010-4056-6420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