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잠 4:8

“신문기사를 밑줄 쳐가며 읽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 꿈의학교 교사들이 복음기도신문을 활용해 기도를 하고 있는 모습.

본지 구독자들은 복음기도신문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 거리에서 또는 가가호호 방문하여 신문을 배포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다. 그리고 가정이나 교회, 단체의 기도시간에 열방의 소식을 보며 함께 기도할 때 본지를 기도정보로 사용하고 있다. 독자들이 본지를 구독하며 누리는 은혜를 소개한다. <편집자>

저는 막연하게 기도하던 사람이었습니다. 요일별로 기도할 제목을 적어두긴 했지만 제 기도는 언제나 일이십 분 정도면 다 끝나는 그런 기도였습니다. 누군가를 만나 일이십 분 안에 대화가 끝나는 관계라면 친한 사이가 아닌데…. 주님과 제가 그런 관계였던 것입니다.

그러던 중 복음기도신문을 만났습니다. 그동안 막연하게 기도하던 제게 신문의 모든 내용이 기도제목 같아서 밑줄을 쳐가며 읽었습니다. 그리고는 마음이 뜨거워져 늦은 밤, 신문 위에 엎드려 기도했습니다.

먼저는 제가 모르는 소식들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감사했고, 감각 없이 기도했던 저를 돌아보게 되면서 가슴이 뚫리는 것 같은 시원함을 경험했습니다.

그 후, 밑줄 친 신문을 들고 교실로 들어가 수업시작 전에 학생들에게 읽어주고, 말씀 암송하는 선생님들께도 나누고 같은 제목으로 기도하면서 정기구독을 권해드렸습니다. 요즘은 복음기도신문 다음호가 기다려집니다.

‘무엇을 위해 기도할까’ 막연했던 제게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려 준 복음기도신문!

문득 잠언 25장 13절 말씀이 생각납니다. “충성된 사자는 그를 보낸 이에게 마치 추수하는 날에 얼음냉수 같아서 능히 그 주인의 마음을 시원케 하느니라.”

지금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신문을 제작하며 땀 흘리고 계실 주님의 충성된 일꾼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복음과 기도의 증인된 삶, 십자가만 자랑하는 삶, 열방을 위해 기도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GNPNEWS]

지소영(꿈의학교 교사)

* 이 코너는 애독자들의 참여로 이뤄집니다. 신문을 읽고 누리시는 은혜를 나눠주세요. ☎ 문의 및 원고보낼 곳 070-7417-0408~10 팩스 031-574-4011 이메일: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30_Italian Family
이탈리아, 낙태 고려 여성에 모성 상담 허용 법안 통과
20240428_Abortion_Pill
영국, 낙태법 시행 56년간 1000만 명 이상 생명 잃어
20240428_SupperBook_Resurrection
애니매이션 슈퍼북, 어린이 수백만 명을 그리스도께로
20240426 Germany
독일, 부모에게 신생의 성전환을 허용하는 급진적 법안 통과

최신기사

“유엔 조사단, 우크라 떨어진 미사일 잔해 북한산 확인”
美대학 '친팔 시위' 체포 인원 1천명 넘어…전세계 확산 조짐
국내 최초 개신교 선교지 고대도 칼 귀츨라프 마을 조성 완료
“북 성매매 처벌, 여성에 한정…법·제도상 성차별 지속”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10): 하나님을 의지하여 목회하도록 하기 때문이다
北 농촌, 원치 않는 출산 이후 신생아 양육 포기.유기 잦아
北, 수출 1위 인조 속눈썹·가발… 강제노동으로 제작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