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기도센터 파트너십, 2주년 기념 일일기도학교 등 개최
24시간 기도의 집인 열방기도센터(ANPC)를 운영하는 교회 및 선교단체의 연합체인 ANPC파트너십은 최근 호주의 시드니중앙장로교회(오성광 목사)의 ANPC 2주년을 맞아 중보기도세미나를 주관하고 진행했다.
2년 전인 2011년 5월부터 열방기도센터를 운영해온 시드니중앙장로교회는 전교인을 대상으로 5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하루 두 차례씩 복음과 기도, 말씀기도, 열방기도센터 등의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4일에는 기도24365 일일기도학교를 진행, 70여명의 기도자들이 매일 하루 한 시간씩 열방의 회복을 소망하며 기도의 자리를 파수하기로 결단했다.
이번 일련의 세미나와 기도학교를 통해 이 교회 성도들은 “복음 안에서 구원을 받은 모든 그리스도인의 마땅한 사명과 부르심이 바로 열방기도센터이며 여호와로 쉬지 못하시게 하는 만민의 기도하는 집임을 알게 됐다”고 고백했다.
한 권사님은 “하나님이 지금 이곳에서 일하고 계십니다.”라고 말하며 “그동안 나의 열심과 최선을 견뎌오던 시간을 뒤로하고 이제는 내가 아닌 주님의 생명과 뜻으로만 기도의 자리를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ANPC파트너십은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소망하는 교회 및 선교단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한목자교회, 성산감리교회, 충신감리교회, 순회선교단, 기도24365본부 등이 참여하고 있다.[GNP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