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하나님이 일하시도록 부르짖는 중보기도자들”

‘다시복음앞에’연합집회 위한 70여명 중보기도자 활동중

“참석하실 강사님 한 분이 희귀병으로 어려움 가운데 있습니다. 또 한 분은 비자 발급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중보해주세요.”

다시복음앞에 연합집회의 중보기도자들에게 전달된 기도제목 중 일부분이다. 10여 페이지가 넘는 다양하고 구체적인 기도제목으로 날마다 하나님 앞에서 부르짖는 중보기도자들을 위한 만남이 지난달 26일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수색 한마음교회(담임목사 서춘길)에서 진행됐다.

국내외 70여명으로 구성된 중보기도자들 중 약 20여명의 중보기도자들이 이날 함께 모여 말씀기도와 영상메시지, 그리고 간단한 저녁식사와 짤막한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복음기도동맹 사무국의 정은혜 선교사는 참석한 분들마다 “이 기도의 자리가 어떤 자리인지 몰라도 주님이 부르셔서 그냥 아멘했을 뿐인데, 주님의 엄청 크신 영광을 보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고백을 주로 하셨다며 “그분의 소원이 나의 소원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구할 뿐 아니라 그 나라를 누리게 하시는 은혜의 자리가 바로 중보기도의 자리”임을 깨닫는 시간이었다고 첫 모임의 소감을 전했다.

그 동안 기도24365본부가 10일 단위로 작성하여 중보기도자들에게 이메일이나 기도24365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해 온 ‘다시복음앞에’ 집회를 위한 중보기도제목은 이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달 1일부터는 중보기도자들을 중심으로 릴레이 금식 기도가 병행 될 것이라고 복음기도동맹 사무국 측은 전했다.

한편, 중보기도제목은 포스터 발송과 제작, 행사 등록과 집회 안내, 각종 인쇄물과 행사준비에 들어가는 제작비를 위한 기도 등 구체적인 이슈와 일정 외에, 요한계시록의 7개 교회에 대한 말씀과 기도제목을 통해 기도할 수 있도록 구성해 기도자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복음기도신문]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9_1_3_Eyes of Heart(1068)
모든 사람이 갖고 있는 죄의 본성
299_7_1_Life of Faith(1068)
“달콤한 제안 대신 주님이 불러주신 곳에서 순종해요”
298_1_3_Eyes of Heart(1068)
죄는 반드시 그 대가를 치른다
298_7_1_Life of Faith(1068)
“주님! 믿음으로 파를 잘 썰게 도와주세요”

최신기사

복음기도신문 300호 발간을 축하합니다
헤브론원형학교 졸업생, 한국OMF 통해 최연소 일본 선교사로 파송
[고정희 칼럼] 오카에리나사이
세계의 박해받는 기독교인에게 편지쓰기... 한국순교자의소리 캠페인
레바논, 정부의 난민 캠프 단속으로 기독 학교 폐쇄
성 의학자들, "성호르몬 치료와 성전전환 수술, 불임.탈모 정신질환 초래 위험있다"
[오늘의 한반도] 한반교연, 성전환 수술 없이 성별 정정 허가 판결 청주법원 규탄 외 (5/22)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