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지금 저는 예수 믿을 처지가 아니에요

일러스트=김경선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골치 아프고 해결해야 할 일이 태산 같아요. 좀 해결 되고 나서 생각해볼게요.”

요즘 복잡하고 골치 썩는 일이 있으신가 봅니다. 이럴 때 누군가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되고 짐이 좀 가벼워지면 좋으시겠지요?

사람이 도와주어도 힘이 될 터인데, 하나님이 당신의 문제를 처리하시고 싶어 하신다는 것을 아십니까? 그런데 그분은 당신의 하수인으로, 당신의 명령대로 움직이는 분은 아닙니다. 그분은 모든 문제의 해결자이시지만, 당신의 주인으로 주권을 가지고 행하기를 원하십니다. 우주 만물과 인생의 창조주로서 당연히 주권자의 자격이 있으십니다.

당신의 하수인이라면 당신의 실력을 뛰어넘지 못하지 않겠습니까? 아무 기댈 곳도, 도움 청할 사람도 없으시다면 지금이야말로 하나님을 바라볼 때입니다. 그분의 사랑 안에서 모든 짐이 가벼워집니다. 진정한 평화와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만약 그 근거가 당신에게 있다면 절망입니다. 지금 당신은 지쳐있고 여력이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만족과 기쁨의 근원이 당신에게 있지 않고 하나님에게서 나옵니다. 그래서 당신이 지쳐있든 능력이 부족하든 상관이 없습니다. 단, 그 모든 것을 하나님은 하나님의 자녀에게만 허락하십니다.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은 자만이 알 수 있는 행복입니다. 그 사랑은 어떤 것일까요?

그것은 당신의 죗값을 치르기 위해 아들 예수를 죽음에 내어준 사랑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더러운지, 흉악한지 가리지 않는 사랑입니다. 당신에게서 사랑할만한 그 어떤 것이 발견될 수 없는데도 사랑한 것입니다. 왜 당신을 사랑하는 겁니까? 그분은 ‘사랑 자체’이기 때문입니다.

그 하나님이 당신의 구원을 위해 십자가에 버리시고 다시 살리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기만 하면,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그렇게 하면 다시 사신 예수님이 당신의 새 생명이 되어 천국을 누리게 됩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 기사

japan-bus-241120-unsplash
[고정희 칼럼] 복음이 실제 된다는 것
20241115_Ji
[지소영 칼럼] 무거워지는 아들과 천로역정
IMG_8810re
[지소영 칼럼] “어쩌다가 당신을 만나”
308_5_3_Power of Gospel(1068)
슬픔을 압도하는 기쁨

최신기사

北 도시 주민들, 굶어 죽지 않으려 ‘농촌 이주’
국제 사회, 폐해 많은 파키스탄 신성모독법의 폐지 촉구하다
장애인 학대 신고 매년 증가… 발달 장애인 피해 74%
‘예수교회 회복을 위한 원데이 기도 컨퍼런스’… 12월 5일
“예술작품으로 사람들이 하나님을 만났으면 좋겠어요”
복음주의자들이 트럼프의 두 번째 임기에서 원하는 것
한국 VOM, 핍박 받는 형제자매 소식 담은 '2025년 기도달력' 무료 제공
Search

실시간최신기사

309_7_3_NK(1068)
北 도시 주민들, 굶어 죽지 않으려 ‘농촌 이주’
309_3_1_Pakistan1(1068)
국제 사회, 폐해 많은 파키스탄 신성모독법의 폐지 촉구하다
309_7_2_Data(1068)
장애인 학대 신고 매년 증가… 발달 장애인 피해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