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목회자를 위한 목회 세미나가 오는 4월 4일부터 6월 27일까지 7주간 매주 목요일마다 개최된다.
사단법인 코람데오(이사장 김성길)가 개최하는 이번 목회 세미나는 ‘교회여! 성령으로 일어나라!’를 주제로 수원 광교 시은소교회에서 진행된다.
목회자들의 목회를 돕기 위해 신,구약 성경 말씀의 연구와 설교 적용을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코람데오의 이번 제4차 세미나에는 김성길 목사(시은소 교회 원로), 유재명 목사(안산 빛나교회), 최병락 목사(강남 중앙침례교회), 이종선 목사(인천 기쁨의 교회), 박진석 목사(포항 기쁨의 교회), 이건호 목사(순복음 대구교회), 김지찬 교수(전 총신대 구약학)가 강사로 나선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건강하고 능력 있는 목회의 길을 모색하고 성경적 교회를 세우는 성령 충만에 관한 내용을 제시할 예정이다.
코람데오 이사 김철민 목사(주의뜻 성암교회)는 “목회가 너무 어려워진 이 시대에 성령 충만을 통해 다시 부흥하는 목회를 꿈꾸고 교파와 지역을 초월해 성경적 성령충만한 교회를 세우며 강단에 불이 붙고 온 교회가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받아 변화를 꿈꾸는 목회자를 위해 이번 목회 성령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목회자 세미나의 회비는 무료. 문의 | 010-5336-7734, 010-6310-7363 [복음기도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