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전도종족 선교단체 지오선교회(지오)가 새해를 준비하며 대학생 청년들이 함께 주님을 배우는 ‘대학청년캠프(대청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대청캠프는 2024년 1월 15일~20일까지 진행되며, 충남 공주에 위치한 지오 본부에서 열린다.
이번 캠프는 간사들의 일상을 함께 하며, 말씀과 기도의 시간을 갖고 주님 안에서 교제하는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성경 말씀을 묵상하고 나누기, 하나님 나라와 의를 구하는 기도 배우기, 미션홈 공동체 생활 체험하기, 자연 속에서 주님의 손길 발견하기, 선교사와 간사들의 간증, 미전도종족, 특히 무슬림 섬김과 전략 등에 대한 다양한 강의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청년으로서의 삶을 고민하고, 공동체 안에서 자기 자신의 내면과 매일의 삶을 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모든 일정에 참여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18일~20일까지 일부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대청캠프를 포함해 이후 2월 3일까지 인턴십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인턴십 프로그램은 미션홈에 머물며 더 사랑받고 훈련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단, 추가 참가비용은 없다.
주님의 품 안에 머무는 시간, 주님을 간절히 바라는 청년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지오 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비는 5만원. 문의 | 010-4236-9653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