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

네팔 산사태로 40여명 사망·실종 외(6/13)

11일, 네팔 마을 6곳에 지진이 일어나 15명이 숨졌다.
오늘의 열방 (6/13)

네팔 산사태로 40여명 사망·실종

네팔 동부에서 폭우와 이에 따른 산사태로 최소 21명이 숨지고 20여명이 실종됐다고 교도통신이 11일 보도했다.

ISIS, 이라크서 1800년 된 교회 파괴 후 모스크로 바꿔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IS(이슬람국가)가 이라크 모술에서 가장 큰 교회 중 1800년 된 교회를 파괴하고 모스크로 바꾼 가운데 시리아정교회 대주교였던 니코데무스 샤라프(Nicodemus Sharaf)는 우리의 마음에서 하나님을 없앨 수는 없다고 말했다고 크리스천투데이가 12일 보도했다.

美 교계, “동성혼 허용되면, 처벌 감수하고 불복종”

미국의 유명 목회자들과 평신도 지도자들이 “연방대법원이 동성결혼을 허용할 경우, 징역 등 어떤 형벌도 감수하면서 불복종운동을 벌일 것”이라고 천명, 10일(현지시각)부터 온라인 청원 서명운동을 시작했다고 크리스천투데이가 전했다.

티크리트서 발굴 시신 600구…ISIS 최대 학살 현장

지난달 말 이라크 북부 살라하딘주 티크리트 부근에서 발견된 매장터에서 지금까지 발굴된 시신이 600구에 이르렀으며 ISIS가 이라크에서 자행한 잔혹 행위 중 최악의 상황이라고 영국 언론이 11일(현지시간) 밝혔다.

미국 미시간주, ‘동성커플 입양요구 거부’ 합법화

미국 미시간 주가 11일(현지시간) 종교단체가 운영하는 사설 입양기관이 종교적 신념에 근거해 입양 서비스를 거부할 수 있다는 내용의 동성커플의 입양 요구를 거절할 권한을 부여하는 법안을 최종 승인했다고 연합뉴스가 보도했다.

복음기도신문은 긴급한 열방의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열방의 교회, 다음세대, 창궐하는 죄, 이주민 문제, 영적 전쟁 등의 관점에서 전세계 언론과 통신원들을 통해 모아진 열방의 소식을 요약, 정리해서 제공합니다. <편집자>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516_UK_ProLife
[오늘의 열방] 영국, 출생 시까지 낙태 합법 형법 개정 논의… 시민들 반대 집회 외 (5/17)
20240516_YP_Slovakia
"총리피격 슬로바키아는 '거의 내전’"…극에 달한 정치양극화
20240516_YH_France N
누벨칼레도니 유혈소요로 4명 사망…佛, 12일간 비상사태 선포
20240516 Congo
민주콩고, 반군 공격으로 실향민 수용소에서 18명 사망 

최신기사

서양 선교사들이 영상에 담은 100년전 한국…청라언덕의 사과, 한센인의 김장풍경 등
[지소영 칼럼] “선생님들은 강당으로 모두 오세요”
네팔, 오만... 한국과 외교수립 50주년
법원의 수술 없는 성별 선택권 인정... “도로 중앙선 삭제한 것 다름없다”
소비자들 LGBT 제품 거부… 기업체의 영업 전략 등 변화 가져와
[오늘의 한반도] 서울시의회, 학교구성원의 권리‧책임 조례 공포 외 (5/17)
[오늘의 열방] 영국, 출생 시까지 낙태 합법 형법 개정 논의… 시민들 반대 집회 외 (5/17)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