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이 땅의 다음세대를 진리의 말씀으로

태국

이 코너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기도자들을 위해 현장 선교사들이 보내온 소식과 기도제목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기도하면 하나님이 일하십니다. <편집자>

3월 중순에 제1회 코랏 어린이연합수련회가 열립니다. 이 대회는 지난해 2013년 8월부터 어린이전도협회 사역강습회에 이어서 열리는 것입니다.

그동안 지역 교회들은 각 교회 어린이 사역의 시작과 부흥을 위해 마음을 함께 모았습니다. 그 결과, 이번에 이렇게 연합수련회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연합수련회는 각 교회 어린이들의 회심과 각 교회 교사 발굴에 중요한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불교의 가르침 외에 진리의 말씀을 전혀 들을 수 없습니다. 이곳에서 일어나는 주일학교 부흥운동은 주님께서 반드시 성취시키실 것입니다. 그러나 이 일을 이루기까지 자체 교사강습회를 거치며 여러 가지 사단의 도전도 만만치 않음을 실감합니다.

하지만 어린 영혼들을 사랑하며, 복음을 반드시 전하고 가르치고자 하는 지역 선교사님들과 함께하는 태국인 목회자들의 마음과 믿음을 보시고 주님은 반드시 승리하게 하실줄 믿습니다.

또 사역이 다양해지고 지속적으로 이뤄지면서 구체적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구체적으로 저희 교회에서 피아노 반주가 가능한 분이 오시기를 기도합니다.

천대수·배정숙 선교사

기도 | 태국의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이 땅의 미래를 책임질 다음세대가 우리의 창조주 하나님을 알고, 주님의 뜻 안에서 이 땅을 바라보고 섬기는 세대가 될 수 있도록 교육과 여건을 허락해주옵소서. [GNPNEWS]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0522hebron
헤브론원형학교 졸업생, 한국OMF 통해 최연소 일본 선교사로 파송
20240521_VOMKorea_Eritrea
세계의 박해받는 기독교인에게 편지쓰기... 한국순교자의소리 캠페인
20240520_Lebanon_Syria refugee
레바논, 정부의 난민 캠프 단속으로 기독 학교 폐쇄
Laura-Jjames on Pexels
국제기독간호사협회, 6월 스페인서 기독 간호사 및 조산사 세계대회 개최

최신기사

복음기도신문 300호 발간을 축하합니다
헤브론원형학교 졸업생, 한국OMF 통해 최연소 일본 선교사로 파송
[고정희 칼럼] 오카에리나사이
세계의 박해받는 기독교인에게 편지쓰기... 한국순교자의소리 캠페인
레바논, 정부의 난민 캠프 단속으로 기독 학교 폐쇄
성 의학자들, "성호르몬 치료와 성전전환 수술, 불임.탈모 정신질환 초래 위험있다"
[오늘의 한반도] 한반교연, 성전환 수술 없이 성별 정정 허가 판결 청주법원 규탄 외 (5/22)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