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보코하람, 차드 호숫가 니제르 마을 공격
나이지리아 이슬람 테러단체 보코하람이 차드 호숫가의 니제르 섬마을을 공격해 많은 주민이 총격에 사망하거나 호수에 빠져 죽었다고 생존자들이 증언했다고 AFP가 보도했다.
추악한 범죄를 행하는 보코하람을 오히려 불쌍히 여기시고 두려우신 하나님의 심판이 임하기 전에 회개하고 돌이킬 수 있도록 복음을 듣게 하소서.
칠레 남부 비야리카 화산 폭발, 3000여 명 대피
칠레 남부지역에 있는 비야리카 화산이 폭발하면서 용암을 분출하여 인근 주민들 3000여 명이 긴급 대피했다고 3일 칠레 언론이 밝혔다.
자연재해 앞에 인생들의 한계를 깨닫게 하시고 칠레가 더욱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게 하소서
터키 청소년 신종마약 중독 급증
터키 일간 쇼즈쥬는 3일 여성아동인권위원회가 발간한 실태조사 보고서를 인용해 청소년들의 마약 복용이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최근 6개월간 화학적 합성 마약인 본자이 복용이 크게 늘었다고 보도했다.
소망없는 터키의 청소년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영원한 만족이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게 하소서.
모잠비크서 콜레라 유행, 41명 사망
남부 아프리카 모잠비크에서 홍수를 겪은 뒤 콜레라가 유행해 4518명이 콜레라에 걸려 41명이 사망했다고 AFP가 2일 전했다.
재난 이후에 콜레라로 고통하는 모잠비크를 불쌍히 여기시고 속히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시고 복음도 함께 확장되게 하소서.
이집트 법원 주변서 폭탄 터져 9명 중경상
이집트 카이로에 있는 법원 주변에서 2일 폭탄이 터져 최소 9명이 중경상을 입었다고 일간 알아흐람 등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AP통신은 이집트 군부 정권에 반대하는 이슬람 급진주의 세력으로 추정되는 ‘혁명의 처벌’이라는 조직이 트위터에 자신의 소행이라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혼란스러운 이집트를 불쌍히 여기셔서 속히 안정되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가 임하여 테러와 피흘림을 그치게 하소서.
복음기도신문은 긴급한 열방의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열방의 교회, 다음세대, 창궐하는 죄, 이주민 문제, 영적 전쟁 등의 관점에서 전세계 언론과 통신원들을 통해 모아진 열방의 소식을 요약, 정리해서 제공합니다. <편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