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기도신문은 긴급한 열방의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열방의 교회, 다음세대, 창궐하는 죄, 이주민 문제, 영적 전쟁 등의 관점에서 전세계 언론과 통신원들을 통해 모아진 열방의 소식을 요약, 정리해서 제공합니다. <편집자>
인도, 작년 한해 수 천 명의 기독교인 박해
수 천 명의 인도 기독교인들이 극심한 박해에 직면하고 있고, 작년 한 해 동안 최소한 다섯 명이 살해 당하기도 했었다고 인도 카톨릭계의 한 기관이 밝혔다고 보도했다.
인도에서 박해받는 그리스도인들을 기억하시고 돌보아주옵소서.
북한인권개선 호주운동본부 출범
북한인권개선 호주운동본부(NKHRAAA)가 12일(현지시간) 출범했다. 이 본부는 호주 연방국회에서 수일 내 북한인권에 대한 결의안이 통과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 받은 북한 사람들이 존귀히 여김을 받게하소서.
미 앨라배마 대법원장, 연방법 맞서 “동성결혼 불허”
최근 동성 결혼을 인정하라는 미국 연방대법원의 결정에 대해 앨라바마주 대법원장은 “연방 법원이 앨라배마 주를 지배하기 위한 시도이고 주의 자주권을 침해한 것”이라며 동성결혼에 반대한다는 뜻을 분명하게 밝혔다.
동성 결혼을 금지한 진리의 말씀에 미국 사회는 물론 열방이 주목하게하소서.
미국, 한인교회 작년보다 소폭 줄어
미국 내의 한인교회가 1년 전에 비해 20곳 줄어든 4303곳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교회가 가장 많은 주는 1323개 교회가 활동하는 캘리포니아이며 다음으로 뉴욕 448곳, 뉴저지 256곳, 텍사스 223곳, 버지니아 205곳, 조지아 201곳, 워싱턴 200곳으로 조사됐다.
주님의 몸 된 교회들이 이 땅에 교회를 허락하신 주님의 뜻을 기억하며 진정한 부흥의 주역이 되게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