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오늘의 열방(1/27)

복음기도신문은 긴급한 열방의 상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열방의 교회, 다음세대, 창궐하는 죄, 이주민 문제, 영적 전쟁 등의 관점에서 전세계 언론과 통신원들을 통해 모아진 열방의 소식을 요약, 정리해서 제공합니다. <편집자>

[라이베리아 에볼라센터 폐쇄]

서아프리카 에볼라사태의 진원지중 하나였던 라이베리아가 에볼라 발생 진원지 로파 주(州)에서 70일이 넘도록 새로운 감염사례가 없었다며 에볼라 치료센터를 폐쇄했다고 27일(현지시간) AFP 통신이 보도했다.

[ISIS, 이슬람에 서방 겨냥 추가테러 촉구]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IS)가 프랑스 시사 주간지 샤를리 에브도 사태 이후 호주와 캐나다 등에서 발생한 테러공격을 언급하며 유럽 등 서방 국가 거주 무슬림들에게 서방 대한 테러 감행을 촉구했다.

[우크라 정부, 동부지역에 비상사태…정전사태로 광산에 500명 갇혀]

우크라이나 정부가 26일(현지시간) 정부군과 분리주의 반군 간 교전이 격화하고 있는 동부 도네츠크주와 루간스크주에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전국에는 경계 태세 강화 조치를 취했다. 이날 도네츠크의 한 광산에서는 포격을 받은 변전소의 설비 파괴로 전력공급이 중단돼 500여 명의 광원의 갱도에 갇혔다.

[잉글랜드 성공회 첫 여성주교 서품식 거행]

잉글랜드 성공회가 26일(현지시간) 요크 대성당에서 최초의 여성주교리비 레인(48)의 서품식을 갖고 맨체스터 스톡포드 교구 주교로 정식 취임했다고 밝혔다. 잉글랜드 성공회의 여성 주교 탄생은 지난해 7월 교회 총회에서 480년 만에 여성의 주교 임명을 허용하는 교회법 개정안이 통과됨으로써 이뤄졌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528 USA_tornado
[오늘의 열방] 美 중남부, 폭풍우·토네이도로 18명 사망 외 (5/28)
20240527_YP_sexual abuse
"세계 어린이 10명 중 1명 온라인 성학대 경험"
20240407_NextGen Marxism_1
미 캠퍼스 시위 배후, 마르크스주의자들
20240526_USA_UMC
[오늘의 열방] 동성애 인정 美 UMC, 동성애로 파면 목회자 복직 외 (5/27)

최신기사

[GTK 칼럼] 그리스도로 충분한 기독교(5): 하나님 말씀의 충분성, 2부
복음기도신문을 이렇게 활용하세요
하나님의 눈동자에 담긴 사진 한 컷… 지앤씨
풀러 신학교, LGBTQ+ 학생에 대한 방침 검토중
러시아 침공 이후 우크라 교회 600개 파괴... 종교 지도자 살해.납치 30여건 등
성경 무오성 믿는 개혁.복음주의 신앙이 차별금지법 막는다
성혁명 파고 막는 ‘거룩한 방파제 통합국민대회’ 6월 1일 서울광장에서
Search

실시간최신뉴스